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박지빈 과거와 슬럼프가 온 사연

연예인작가 2022. 9. 14. 23:28
박지빈 과거와 슬럼프가 온 사연

배우 박지빈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배우 활동을 했으며 지금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블라인드'에서 정인성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전 드라마에서는 여장을 하면서 열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지빈의 과거와 슬럼프가 온 사연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지빈 프로필
2. 배우가 된 계기와 슬럼프

3. 박지빈 과거사진과 불면증
4. 박지빈 이상형과 여사친

배우 박지빈 프로필

  • 본명 - 박지빈, 국적 - 한국
  • 나이 - 1995년 3월 14일 만으로 27살
  • 키 - 178cm, 혈액형 - a형, MBTI - ENTP
  • 학력 - 덕산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 종교 - 개신교, 고향 - 서울특별시
  • 소속사 -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
  • 군대 - 육군 제37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 가족 - 부모님, 누나 박성희

배우가 된 계기와 슬럼프

박지빈은 과거 어렸을 때부터 연기를 시작해 어느덧 21년 연기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연기를 시작하고 배우 꿈을 꾸게 된 것 같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학교를 다니고 공부하는 걸 좋아했는데 어느 날 아역 배우 권유를 받아서 프로필 사진을 찍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뮤지컬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꾸준히 드라마, 광고 활동을 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슬럼프가 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18살 때 자신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던 시기였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어린 나이에 빨리 찾아 좋았다고 하네요.

박지빈 과거사진과 불면증

박지빈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더욱 훈훈한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근육질 몸매 관리 비결은 평소 운동을 즐겨하고 볼링, 축구 등 구기 종목을 다 좋아한다고 합니다. 보이기 위해 운동을 하지 않으며 운동을 하면서 몸이 변하는 것이 재밌고 좋았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축구를 하다가 인대가 끊여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 관리는 물을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생각이 많아서 불면증이 정말 심하다고 합니다. 고쳐햐 하는데 생각하면서 감정을 정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박지빈 여장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Nls0wwrXPuA

  • 박지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impactorpjb/

박지빈 이상형과 여사친

박지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말 예쁘게 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2020년 4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이'에 가수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함께 나와 열애설이 날 뻔한 사연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악뮤 '이수현'과는 6년 차 여사친으로 두 사람이 함께 걸어 다니면 사람들에게 목격되어 열애설이 날끼 긴장했지만 박지빈을 악뮤 '이진혁'으로 착각했다고 하네요. 주변에서도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지빈의 과거와 슬럼프가 온 사연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유연석 엄친아 스펙과 부모님

유연석 엄친아 스펙과 부모님 배우 유연석은 모든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데이빗 박 역을 맡았고 악연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