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천우희 과거와 성형 유무

연예인작가 2022. 7. 30. 21:49

- 천우희 과거와 성형 유무 -

배우 천우희는 매력적인 배우로 매 작품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와 드라마 머니게임, 이로운 사기 등이라고 하네요. 최근에는 가수 '코드 쿤스트'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를 '천우희'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천우희의 과거와 성형 유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천우희는 과거 초등학교 때는 반장과 전교회장 활동을 했고 중학교 때는 전교 부회장 활동을 한 모범생이라고 합니다.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때 연극반에 들어가 연기를 하게 되었으며 그 당시 청소년 연극대회에서 연기상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학교 진학도 연기과를 전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단역 배우 활동과 독립영화에서 연기를 하면서 연기 경험을 쌓았다고 하네요. 2011년에는 영화 '써니'에서 이상미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2014년에는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천우희는 20대 초반 시절 어떤 목표라는 게 사실 없었다고 합니다. 무엇을 잘하는 지도 뭘 좋아하는지도 몰랐다고 하네요. 그러나 불안함도 조급함도 없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목표가 있었다면 이루고 싶어 조급할 텐데 막연했다고 하네요. 이후 배우 생활을 하면서 연기에 대해 흥미를 갖게 되었고 배우의 꿈을 점차 가져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자신이 배우를 해도 배우란 직업을 평생 직업으로 삼아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천우희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가 그대로입니다. 모태 미녀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엄마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엄마를 많이 닮았네요. 한 인터뷰에서 성형 질문에 대해 말하기를 성형을 하다 보면 스스로 제어가 안 될 것 같다며 자신의 얼굴을 사랑해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밑에서 몸매 관리 비결과 매끈한 피부 관리 비결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우희의 몸매 관리 비결은 김밥에 백미 대신 잡곡밥, 단무지와 햄 대신 깻잎과 야채를 듬뿍 넣어 만들어 먹는다고 합니다. 피자를 먹고 싶을 때는 토르티야에 치즈와 야채를 넣어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깨끗한 피부 관리 비결은 폼 클렌징에 녹차 가루를 섞어 세안을 하는데 그러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또 우유 거즈 팩은 하는데 피부가 촉촉해지고 안색이 개선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천우희의 과거와 성형 유무 등에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