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서지훈 과사, 근황, 여친, MBTI 등 몰랐던 정보

배우 서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지훈의 과사, 작품활동, 집안, 최근영상, 여친, 재산, 부모, 과거사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서지훈 프로필
2. 서지훈 배우가 된 계기, 주목받은 사연
3. 서지훈 과거 리즈 시절과 실제 성격
4. 서지훈 여친 여부와 학창 시절
5. 배우 서지훈 인스타그램

배우 서지훈 프로필

본명 - 서지훈, 국적 - 한국

나이 - 1997년 4월 25일 27살

고향 - 대구광역시 달서구

키 - 184cm, MBTI - INFP

학력 - 성지중학교, 대구경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데뷔 - 2016년 tvN 드라마 '시그널'

소속사 - 매니지먼트 구 

종교, 군대, 혈액형, 몸무게 - 비공개

서지훈 배우가 된 계기, 주목받은 사연

직업 - 탤런트

배우가 된 계기 -  중학생 시절 드라마 '드림하이'에 배우 김수현이 연기를 하는 것을 보고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구에서 지내다 보니 오디션 기회가 드물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 번 사는 인생,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자'라는 생각에 17살 때부터 적극적으로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연기학원에서 표준어를 배웠고 사투리는 잘 안 쓰게 되었습니다. 18살 때 적극적으로 오디션을 찾아다녔고 드라마 '시그널'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촬영 하루 전 합격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때 밥을 먹고 있었는데 숟가락을 내려놓고 바로 서울로 갔다고 하네요. 드라마 '시그널'에서 장태진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tvn 시그널

서지훈 과거 리즈 시절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 서지훈을 보려고 교실 밖에 줄 서는 친구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 - 남자다운 골격, 중저음 목소리, 매력적인 눈웃음

실제 성격 - 조용하고 무뚝뚝한 성격, 평소 집돌이로 집에만 있으며 눈치도 빠르고 거짓말 못하는 성격,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이라 '애늙은이'라는 부른다고 하네요. 조용하지만 상대방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고 합니다.

서지훈 여친 여부와 학창 시절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학창 시절 - 대구에서 남고를 나왔고 평범했다고 합니다. 남자들끼리 있으니 어느 정도 싸움, 험악한 분위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대구 촌놈으로 꾸미는 것에 관심이 없었고 패션도 몰랐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후 새로운 경험을 했다고 하네요. 대구 사투리는 연기 선새님과 미친 듯이 노력해서 1년 만에 고쳤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서지훈의 필모그래피, 수입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서지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hux

서지훈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강훈 프로필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강훈 프로필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배우 강훈은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와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에 출연한다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