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이선빈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연예인작가 2022. 8. 2. 23:59

- 이선빈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

배우 이선빈은 과거 아이돌 걸그룹 멤버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데요.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미션 투 파서블'으로 유다희 역을 맡았으며 영화 '리버스'에서는 함묘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선빈의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작품활동, 과사, 프로필, 최근영상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선빈은 배우 데뷔 전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걸그룹 'JQT' 멤버였으나 가수 활동을 하기 전에 해체가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활동을 하지 않았지만 예능 프로그램에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서 미스터리 싱어 38기사기동대 서인국 그녀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이라는 가명으로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화려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굴을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은데요. 실제로도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성형 의혹에 대해 말을 했다고 하네요.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고 자신의 코도 매부리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성형 아니라 화장발이라며 용 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도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이라고 했습니다. 

라디오에서 성형하고 싶은 한 군데는 어디냐는 질문에 이선빈은 한 군데뿐이겠냐며 성형 수술을 해도 달라지지 않을 것 같아서 생긴 대로 살자고 생각을 바꿨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나왔을 때 쌩얼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그때 얼굴을 보면 성형 안 했다는 것을 알 것이라고 하네요.

이선빈은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몸매 또한 대단하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평소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하고 식단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운동은 필라테스나 요가를 한다고 합니다.

이선빈은 과거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 육상선수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18살부터는 선생님한테 춤을 배워 댄스를 오래 했다고 하네요. 연기는 고등학교 1학년 시절 뮤지컬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로 극단에서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뮤직드라마를 꼭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선빈의 필모그래피, 남친,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문채원 근황과 MBTI, 결혼, 남편

문채원 근황과 MBTI, 결혼, 남편 배우 문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우리들은 자란다'에서 보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채원의 과사, 최근영상, 집안, 논란, 작품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