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장가현 어린 시절 가정사와 이혼

연예인작가 2022. 7. 27. 21:22
장가현 어린 시절 가정사와 이혼

배우 장가현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면서 활발히 활등을 하고 있습니다. 전남편 '조성민'과 이혼 후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전남편 조성민과 함께 나와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딸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가현의 어린 시절 가정사와 이혼 사유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장가현 결혼과 남편 조성민
2. 장가현 폐경 사실과 이혼 심경
3. 장가현 가정사와 부모님
4.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과 이혼 사유

장가현 결혼과 남편 조성민

장가현은 2000년 밴드 015B 객원 멤버 가수 '조성민'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딸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 조성민과 결혼 후 가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 얼마예요 등에 출연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지만 2020년 이혼 기사가 나면서 큰 충격을 줬다고 하네요. 전남편 조성민과는 나이차 4살 차이이며 이혼 후 자녀는 현재 장가현이 양육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우이혼 2'에 함께 나와 오래 결혼 생활 동안 하지 않았던 싸움을 이혼 2년 차에 했고 모조리 다 터트리고 화해를 했다고 하네요.

장가현 폐경 사실과 이혼 심경

장가현은 '우이혼2'에 출연하여 43살에 폐경이 왔다고 했습니다. 여성 평균보다 이른 폐경 사실을 언급했고 전남편 조성민은 진짜 고생 많았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가현은 전남편 조성민과 이혼 후 연애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연애는 한 번 해봤고 지금은 정리를 했다고 했으며 그냥 적당히 평범하게 잘 만나다 서운한 게 쌓여서 정리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조성민은 연애에 대해 장가현과 처음 지낼 때 열정을 다 쏟아서 끝이 아닐까 싶다고 했습니다. 감정이 생겨야 하는데 지금은 제로가 되었다고 하네요.

장가현 가정사와 부모님

장가현은 힘들었던 가정사가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 아버지가 바람을 많이 피우셨고 부모님을 일찍 이혼을 하셨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2학년 때는 아버지 외도 현장에 엄마가 장가현을 데리고 가 아버지 외도 현장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6학년 때는 어머니가 자신을 고속버스에 태웠고 그 당시 아버지에게 보냈다고 하네요. 그때 어머니가 자신을 버렸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가현은 자신도 아이를 키우면서 남편의 부재에 힘들었을 엄마의 마음을 이해한다고 했습니다.

  • 전남편 조성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o.seong_min/

  • 장가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ang.ga_hyun/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과 이혼 사유

장가현은 전남편 조성민에 대해 조성민은 자상하고 가정에 충실한 사람이었지만 자신을 지나치게 구속했다고 했습니다. 전남편 조성민과 진짜 이혼 사유는 20년 시어머니를 모시고 살았고 자신은 너무 도망가고 싶었다고 하네요. 이혼하고 싶어서 이런 거 안 따지고 조용히 그냥 조성민이 싫다고만 하고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이사할 때마다 친정엄마가 이삿짐 다 날라줬으며 무슨 일만 있으며 시어머님 와서 아기만 붙잡고 있고 친정 엄마가 밥상 다 차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장가현의 어린 시절 가정사와 이혼 사유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남궁민은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에서는 천지훈 역을 맡았으며 캐릭터를 위해 몸무게를 감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