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동욱 성형 유무와 여동생

연예인작가 2022. 8. 7. 23:14
이동욱 성형 유무와 여동생

배우 이동욱의 근황 소식을 살펴봤는데요. 드라마 '구미호뎐 1938'에서 구미호 이연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미호 캐릭터를 위해 장발 머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 이동욱의 성형 유무와 여동생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이동욱 과거사진과 DNA
2. 이동욱 성형 유무와 동안 비결
3. 이동욱 여동생 이성희 얼굴과 직업
4. 이동욱 다이어트와 몸무게

이동욱 과거사진과 DNA

이동욱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니 똘망똘망 눈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제과 아기 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할 정도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지금도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2020년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이동욱은 모계 쪽 유전자에 대한민국 1%도 드물다는 시베리아 DNA가 있다고 했습니다. 북방계 코랴크, 하카인에게 많은 유전자, 러시아 캄차카주에 사는 소수 민족과 많았다고 하네요.

이동욱 성형 유무와 동안 비결

이동욱은 신체 나이는 실제 나이보다 7살이나 어리다고 했는데요. 1981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40살이며 동안 비결은 운동을 많이 한 것이 원인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눈에 지방이 없어서 눈이 많이 꺼졌고 쌍꺼풀이 여러 겹 겹쳐서 쌍꺼풀 수술을 잘못해서 눈이 처졌다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절대 쌍꺼풀 수술을 안 했고 코수술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에 침대 모서리에 찧어서 코 가운데가 튀어나왔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을 절대 하지 않은 모태미남이라고 하네요.

이동욱 여동생 이성희 얼굴과 직업

이동욱에게는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친동생 이성희 얼굴을 2011년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여동생 이성희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졌으며 그 당시 직업 초등학교에서 무용을 가르친다고 했습니다. 이동욱은 하나뿐이 여동생을 위해 여동생에게 용돈, 학비, 결혼 비용을 책임졌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 경제적인 문제로 동생이 가족과 떨어져 시골집에 살았다며 동생에게 미안하고 안쓰럽고 애틋한 마음이 있다고 하네요.

  • 이동욱 여동생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ttqpY2DJXxk

  • 이동욱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leedongwook_official/

이동욱 다이어트와 몸무게

이동욱은 과거 군대 입대 후 몸무게 86kg까지 쪄서 별명이 '백돼지'였다고 합니다. 처음 나눠준 군복이 나중에는 단추가 잠기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다이어트를 해서 살을 뺐고 다이어트 비결은 하루에 2~3시간 정도 운동을 하려고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서문조 캐릭터를 위해 몸무게 5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이동욱 성형 유무와 여동생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송승헌 과거사진과 결혼관

송승헌 과거사진과 결혼관 배우 송승헌은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 2 스타쉽'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드라마 플레이어 시즌2, 영화 히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