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강말금 인생과 결혼관

연예인작가 2023. 2. 25. 23:26
강말금 인생과 결혼관

배우 강말금은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말금의 인생과 결혼관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강말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강말금 주목받은 계기와 이름 뜻
3. 강말금 배우가 된 계기
4. 강말금 결혼 유무와 결혼관

1. 강말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강수혜, 국적 - 한국
  • 나이 - 1979년 1월 3일 44살
  • 고향 - 부산광역시
  • 학력 - 경남여자고등학교, 부산대학교 국어국문학
  • 가족 - 부모님
  • 소속사 -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그밖에 키, 혈액형, MBTI,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강말금 주목받은 계기와 이름 뜻

강말금 연극배우, 영화배우, 탤런트이며 2007년 연극 '꼬메디아'에서 박사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20년 영화 '찬실이는 복도 없지'에서 이찬실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청룡영화상, 백상예술대상, 부일영화상 등 신인여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름 강말금은 예명으로 대학교 시절 시를 제일 잘 쓰던 친구의 필명을 500원을 주고 샀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촌스러운 이름을 쓰면 '배우 일이 잘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3. 강말금 배우가 된 계기

강말금은 대학교 졸업 후 무역회사를 다녔고 30살이 되면서 회사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부터 연기를 하고 싶었지만 집안 사정 때문에 바로 시작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회사 일을 하면서 우울증이 생겼고 30살 때 극단에 들어가게 되면서 우울증이 바로 사라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일을 시작하게 되었지만 오랫동안 사투리를 고쳐야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5년간 고군분투한 끝에 연극으로 돈을 벌어먹고살 수 있는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 강말금 뛰어난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tEzKlEZ3fow

  • 강말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angmalgeum/

4. 강말금 결혼 유무와 결혼관

강말금은 배우 생활 전 방황과 부침이 반복되는 20대를 겪었다고 합니다. 배우 일을 하면서 정신없이 달려오다 보니 결혼을 자연스럽게 늦어졌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혼자 잘 사는 지금에 만족한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결혼을 안 한 다고 압박 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하게 되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가정에 충실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강말금의 인생과 결혼관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노수산나 과거와 두 번의 열애설

노수산나 과거와 두 번의 열애설 배우 노수산나는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진영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노수산나의 과거와 두 번의 열애설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알아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