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정이랑 남편과 달달한 러브스토리

연예인작가 2023. 2. 10. 23:28
정이랑 남편과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정이랑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작품에서 많은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SNL 코리아 4'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겸 배우 정이랑의 남편과 달달한 러브스토리, 프로필, 작품활동, 재산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정이랑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정이랑 개그맨 활동과 식당 운영
3. 정이랑 남편과 달달한 러브스토리
4. 정이랑 남편과 달콤살벌한 결혼스토리
5. 정이랑 인스타그램

1. 정이랑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 본명 - 정이랑, 국적 - 한국
  • 나이 - 1980년 11월 5일 42살
  • 가족 - 부모님, 남편 김형근, 딸, 아들
  • 학력 - 반포고등학교, 호서대학교 연극영화학,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연극영화교육학 중퇴
  • 고향 - 토탈셋

그밖에 키, 몸무게, 고향,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정이랑 개그맨 활동과 식당 운영

정이랑은 코미디언, 탤런트, 영화배우, 사업가로 2008년 MBC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개그우먼 시절에는 '정명옥'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으며 '정이랑'으로 개명을 했다고 하네요. 2018년부터 배우로 전향하여 드라마, 영화에서 개성있는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김형근과 함께 와인바와 베트남 쌀국수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직접 인테리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베트남 쌀국수 가게는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다고 합니다.

3. 정이랑 남편과 달달한 러브스토리

정이랑은 2011년 지금의 남편 김형근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 김형근과는 11년 동안 연애를 했고 남편 직업 태권도 관장이었다고 하네요. 정이랑은 남편 김형근의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며 잘 때도 얼굴을 못 볼까봐 불 켜고 잔다고 합니다. 정이랑은 고기집에 아르바이트를 구하러 갔다가 고기를 썰어주는 남편의 모습에 후광을 느꼈다고 하네요. 그러나 그 당시에는 각자 연인이 있었으며 각자 헤어짐을 겪고 남편 군 제대 후 두 사람 모두 외로워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4. 정이랑 남편과 달콤살벌한 결혼스토리

정이랑은 과거 한 라디오에서 말하기를 사랑을 해본 경험은 남편과 자신 모두 처음이라면서 결혼 초반에는 싸운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결혼 후에도 사이가 굉장히 좋아 연해하는 기분으로 산다고 하네요. 술자리에서 남편에게 자신의 어디에 반했냐고 질문하니 '혀'라며 정이랑이 백태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라디오에서는 남편 자주 싸워 남편과 안 싸우기 위해 욕을 하거나 언성을 높이는 사람이 벌금을 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이랑의 러브스토리, 리즈 시절, 수입,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정이랑 코믹한 모습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t5vdcE9g778

5. 정이랑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gyirang_official/

 

이규한 집안과 탈모 공개

이규한 집안과 탈모 공개 배우 이규한은 예능 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