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유선 남편 이성호와 러브스토리

배우 윤유선은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남편은 판사 이성호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유선의 남편 이성호와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윤유선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윤유선 연기 활동 중 슬럼프
3. 윤유선 남편 이성호와 러브스토리
4. 윤유선 과거 아역 시절과 리즈 시절

1. 윤유선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윤유선, 국적 - 한국
  • 나이 - 1969년 1월 17일 54살
  •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개신교
  • 학력 - 세종초등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
  • 가족 - 부모님, 남편 이성호, 아들 이동주, 딸 이주영, 조카 이성열
  • 키 - 158cm, 혈액형 - A형

그밖에 소속사,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윤유선 연기 활동 중 슬럼프

윤유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1980년대에는 하이틴 스타였고 지금은 엄마 캐릭터를 많이 맡는다고 하네요. 7살 때부터 배우 활동을 했고 학교 다니듯 촬영장을 오가며 연기를 했지만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일이 아닌 듯 불편하고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때가 1998년 드라마 '사랑밖에 난 몰라' 촬영하고 있을 때라고 하네요. 그 당시 연기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정말 잘해봐야겠다는 결심을 했는데 대본이 안 외워졌다고 합니다. 이후 대본을 읽고 또 읽는 연습벌레로 거듭나 물오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3. 윤유선 남편 이성호와 러브스토리

윤유선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1년 남편 이성호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직업 판사라고 합니다. 남편 이성호는 연수원 27기 판사로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교제한 지 일주일 만에 프러포즈를 했고 100일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남편 이성호는 어머니를 모시고 살았으면 좋겠다고 했으며 윤유선은 자신이 없어서 같이 못 살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후 시누이가 엄마랑 같이 살기 싫다고 했다면서 물었고 윤유선은 '네'라고 했다고 하네요. 그러니 너무 재미있다면서 '그래 둘이 재미있게 살아하더라'라고 결혼 당시를 회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4. 윤유선 과거 아역 시절과 리즈 시절

윤유선은 과거 아역 시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동안 비결은 어려 보이는 것에 평소 관심이 많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 드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역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된 계기는 이모 권유로 시작하게 되었으며 어른들이 '예쁘다, 예쁘다'라고 하니 너무 재밌어서 계속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윤유선의 남편 이성호와 러브스토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윤유선 아들, 딸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VyWkTgOfDSM

  • 윤유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usun_17/

 

조성하 아내와 아름다운 딸

조성하 아내와 아름다운 딸 배우 조성하는 드라마 '대행사'에서 최창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청춘월담'에서 한중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성하의 아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