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규한 집안과 탈모 공개

연예인작가 2023. 2. 2. 21:12
이규한 집안과 탈모 공개

배우 이규한은 예능 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규한의 집안과 탈모 공개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규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이규한 유복한 집안과 아버지
3. 이규한 과거사진과 탈모 공개
4. 이규한 과거 열애설과 이상형

1. 배우 이규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 본명 - 이규한, 국적 - 한국
  • 나이 - 1980년 8월 4일 42살
  • 키 -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 AB형
  • 학력 - 윤중중학교, 여의도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 가족 - 부모님, 누나, 고향 - 서울특별시
  • 소속사 - 크리메이트미디어

그밖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이규한 유복한 집안과 아버지

이규한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98년 드라마 '사랑과 전공'에서 김명수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민현우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규한은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나 큰 어려움이 없이 자랐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건설업 회사를 운영하셨다고 하네요. 처음 연기를 하고 싶다고 아버지에게 말을 했을 때 아버지는 '배우 일을 해서 성공할 수 있으면 해 봐라'며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19살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3. 이규한 과거사진과 탈모 공개

이규한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탈모 진행 중이라고 했습니다. 탈모 고백 후 탈모홍보대사 섭외가 왔었다고 합니다. 탈모방송 홍보대사까지 하기에는 좀 아닌 것 같아서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 이규한 일상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kbQQQG-qL6Y

  • 이규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qja/

4. 이규한 과거 열애설과 이상형

이규한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최여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친동생 같은 동생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고 이상형은 아담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다른 방송에서는 짧은 헤어스타일의 여자에게 심쿵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결혼 생각이 없고 일이 너무 재미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규한의 집안과 탈모 공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니엘 헤니 부모님과 열애설

다니엘 헤니 부모님과 열애설 배우 다니엘 헤니는 영화 도그데이즈, 미싱 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공조 2 인터내셔날'에서 잭 역을 맡아 배우 현빈, 유해진, 윤아 등과 호흡을 맞췄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