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박상훈 과거사진과 엄친아

연예인작가 2022. 12. 29. 22:30
박상훈 과거사진과 엄친아

배우 박상훈은 드라마 '두뇌공조'에서 김재원 역을 맡아 배우 차태현, 정용화, 곽선영, 예지원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유령, 킹덤스쿨 등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상훈은 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상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박상훈 배우가 된 계기
3. 박상훈 과거사진과 엄친아
4. 박상훈 집안과 롤모델

박상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박상훈, 국적 - 한국
  • 나이 - 2005년 5월 2일 17살
  • 키 - 177cm, 몸무게 - 56kg
  • 학력 - 현일초등학교, 안중중학교
  • 고향 -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 소속사 - 웨이즈 컴퍼니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그밖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상훈 배우가 된 계기

박상훈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유명 배우들의 아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배우 문승현, 윤성모, 임창정, 권상우, 이병헌, 최우식, 김수현, 김대명, 이창욱, 한주완, 김성균, 조정석, 장유상, 김민재, 박성훈, 곽시양, 지진희, 유아인, 이수혁, 이재욱 등 아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부모님이 드라마를 보고 있었고 그때 조정석 배우가 나오고 있었다고 하네요. 조정석 선배님의 연기를 보고 정말 멋지다고 느껴 박상훈도 연기가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모님을 졸라 연기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으며 2014년 영화 '고양이'에서 아이 3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박상훈 과거사진과 엄친아

박상훈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대로 자라 지금은 더욱 잘생긴 외모,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고등학교 2학년으로 연기와 입시를 병행한다고 하는데요. 엄친아로 공부를 잘하는 편이며 현재 성적을 유지해 명문대에 진학해서 심리학을 전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촬영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공부를 한다고 하네요. 연기자라는 직업과 이 분야에서 꼭 성공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 박상훈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7nF28iAw2fg

  • 박상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ksanghoon_official/

박상훈 집안과 롤모델

박상훈 부모님은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학과 영어는 부모님께 배웠다고 합니다. 친형은 전주 상산고를 다닐 정도로 공부를 잘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롤모델은 배우 남궁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남궁민 선배님의 작품을 모두 챙겨보고 있으며 같은 작품에서 꼭 한 번 만나 뵙고 싶다고 했습니다. 박상훈도 선하고 좋은 영향력을 펼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상훈의 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정수빈 과거사진과 몸매

정수빈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정수빈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3인칭 복수'에서 태소연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트롤리'에서 김수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일랜드'에 이수련 역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