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기태영 유진 러브스토리와 딸 근황

연예인작가 2022. 12. 15. 23:58
기태영 유진 러브스토리와 딸 근황

기태영, 유진 부부는 연예인 부부로 훈남훈녀 부부라고 합니다. 현재 결혼 11년 차이며 잉꼬부부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기태영, 유진 부부의 러브스토리와 딸 근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기태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기태영 유진 달달한 러브스토리
3. 기태영 딸 로희 로린 근황
4. 유진 과거사진과 동안 비결

기태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김용우, 국적 - 한국
  • 나이 - 1978년 12월 9일 44살
  • 키 - 179cm, 혈액형 - O형, 몸무게 - 64kg
  • 학력 - 도곡초등학교, 역삼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
  •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 고향 - 서울특별시, 소속사 - 인컴퍼니
  • 가족 - 부모님, 형, 누나 2명, 부인 유진, 첫째 딸 김로희, 둘째 딸 김로린

기태영 유진 달달한 러브스토리

기태영 유진 부부는 2011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유진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기태영 유진 부부는 2009년 드라마 '인연 만들기'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태영은 유진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유진이 연예인답지 않게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이란 것을 알게 되어 괜찮은 사람이라 느꼈다고 하네요. 또 '내 아이의 엄마라면 정말 지혜로운 사람이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행복한 결혼 생활의 비결은 존중으로 옆에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막 대하지 않고 서로를 존중한다고 하네요.

기태영 딸 로희, 로린 근황

기태영은 딸 로희, 로린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로희 로린 자매가 폭풍 성장하여 걸그룹 댄스를 춘다고 합니다. 두 딸은 현재 국제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딸 로희는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진이 촬영을 하면 기태영이 집에서 육아를 하고 기태영을 작품을 하면 유진이 아이들을 육아한다고 합니다.

  • 기태영 딸 근황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9iSEIrH9jPo

  • 유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ugene810303/

  • 기태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taeyoung/

유진 과거사진과 동안 비결

기태영 아내 유진은 아이돌 걸그룹 SES 멤버이며 배우라고 합니다. 최근 SES 데뷔 25주년이 되었고 예능 프로그램 '뜨겁게 안녕'에서 MC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진은 SES의 비주얼 센터로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는데요.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동안 비결은 몸에 나쁜 건 안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1일 1팩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기태영, 유진 부부의 러브스토리와 딸 근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정수빈 과거사진과 몸매

정수빈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정수빈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3인칭 복수'에서 태소연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트롤리'에서 김수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일랜드'에 이수련 역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