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문채원 근황과 MBTI, 결혼, 남편

연예인작가 2024. 2. 7. 23:32
문채원 근황과 MBTI, 결혼, 남편

배우 문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우리들은 자란다'에서 보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채원의 과사, 최근영상, 집안, 논란, 작품활동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문채원 프로필
2. 문채원 학창 시절과 성격
3. 문채원 과거얼굴과 남친, 이상형
4. 문채원 위생 관련 허위 사실 고소
5. 문채원 인스타그램

배우 문채원 프로필

본명 - 문채원, 국적 - 한국

나이 - 1986년 11월 18일 37살

키 - 168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B형

고향 - 대구광역시, MBTI - ISTJ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 서울봉은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 추계예술대학교 서영학과 중퇴

데뷔 -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

소속사 - IOK 컴퍼니, 종교 - 가톨릭

문채원 학창 시절과 성격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학창 시절 - 대구광역시 출신으로 초등학교 6학년 때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고 사투리 때문에 말을 안 해 중학교 시절 1년 동안 외톨이었다고 합니다. 내성적인 성격이라 연기자가 되겠다는 생각까지는 없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 무용을 했고 큰 수술을 받아 미술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 - 고등학교 때 성격이 활발해지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 반대로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학과에 진학했고 한 한기 다니다 중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소속사에 들어가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문채원 과거얼굴과 남친, 이상형

리즈 시절 -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데뷔 초 '제2의 김희선'이라는 말이 나왔다고 합니다.

결혼 - 미혼(열애설 난 적이 없음)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외모보다 끌리는 점이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문채원 위생 관련 허의 사실 고소

문채원은 2023년 위생 관련 허위 사실 유포한 악성 게시물 작성자를 고소했다고 합니다. 근거 없는 루머 게시글에 대해 12명을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했다고 하네요. 합의나 선처는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연애 스타일 - 자신의 연애 스타일은 시간이 지날수록 현실적으로 되어간다고 하네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면 완전 오픈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문채원의 레전드, 필모그래피, 재산, 집안, 머리크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문채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onchaewon_official/

 

한예리 집안, 키, 결혼, 남편 등 모든 정보

한예리 집안, 키, 결혼, 남편 등 모든 정보 배우 한예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더 센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예리의 신랑, 작품활동, 재산, 최근영상 등에 대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