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나라 데뷔전 이야기와 남자친구 결혼 이야기

배우 오나라는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나라의 과사, 최근영상, 남친 연애, 작품활동, 집안, 필모그래피, 재산, 프로필, 이혼, 남편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나라는 과거 어려서부터 에너지를 발산하는 게 좋아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발레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대학 2학년 때 뮤지컬 '쉘부르의 우산'을 처음 TV로 보게 되며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러다 무작정 뮤지컬 배우 남경읍을 찾아가 뮤지컬을 하고 싶다고 말하며 극단에서 청소와 티켓 판매 등 잔심부름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오나라는 '명성황후', '페임' , '브로드웨이 42번가' 등에서 앙상블로 활동을 하다가 1996년 서울예술단에 입단했고 2001년에는 일본 사계 극단에 소속이 되어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나라는 우니라나 뮤지컬 배우 1호로 스카우트되었다고 하며 일본에서 3년 활동 이후 한국에 돌아오며 연기력이 급상승하였다고 밝혔어요.

이후 오나라는 한국에서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다지게 되었는데 뮤지컬 '김종욱 찾기', '아이 러브 유', '싱글즈' 등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주인공 역할을 두루 맡으면서 '대학로 로코퀸'이라고 불리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2009년 뮤지컬을 접고 드라마와 영화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연예인들이 뮤지컬을 하기 시작했고 연기를 오래 하고 싶으면 활동 영역을 넓혀야 할 때라는 생각이 들었고 여러 드라마에서 아줌마 전문 배우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나라는 영화 '댄싱퀸'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2018년 '나의 아저씨'와 'SKY 캐슬'에 출연하며 스타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어요. 하지만 오나라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오나라는 꽤 오랜 기간 사귄 남자 친구가 있는데 무려 21년째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나라의 남자친구는 김도훈이며 직업은 사업가라고 합니다. 원래는 배우였는데 오나라와 뮤지컬을 하다가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오나라는 뮤지컬을 하면서 남자 친구인 김도훈을 만났으며 오나라를 위해 과감하게 배우의 길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연기를 가르치면서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전에는 여유 없이 살다 보니 결혼 타이밍을 놓쳐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연인 관계로 지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tvn 현장토크쇼 택시

최근 오나라 남자친구 사진도 공개가 되었는데 상당히 잘생긴 외모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여자 친구이자 미래의 아내인 오나라를 위해 연기를 포기하고 다른 직업을 선택한 남자 친구라 정말 믿음이 대단한 것 같은데요 조만간 결혼 소식과 활발한 활동도 이어가는 배우 오나라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진선규 박보경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진선규 박보경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진선규와 배우 박보경은 부부로 연예인 부부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평소 달달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선규와 아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