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한나 결혼, 남친, 남편, 집안, MBTI 등 정보

배우 강한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서 온우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한나의 과사, 작품활동, 남친, 최근영상, 집안, 남편, 실물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강한나 프로필
2. 강한나 발레에서 배우가 된 계기
3. 강한나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4. 강한나 과거 열애설과 집안, 친언니 얼굴
5. 강한나 놀라운 댄스 실력 보기
6. 강한나 인스타그램

배우 강한나 프로필 

본명 - 강한나, 국적 - 한국

나이 - 1989년 1월 30일 34살

키 - 170cm, 혈액형 -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고향 - 서울특별시 강동구

학력 - 압구정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 중앙대학교 연극학 석사

MBTI - INFJ,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키이스트

데뷔 -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

몸무게 - 비공개

강한나 발레에서 배우가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계기 - 5살 때부터 발레를 시작하여 중학교 2학년까지 발레리나를 꿈꿨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연한 몸도 아니고 골반이 닫혀있어 신체적 한계를 느끼게 되어 발레리나 꿈을 포기했다고 하네요. 이후 장래희망에 대해 고민을 하던 시기 "연기를 해보는 게 어떻겠느냐"는 엄마 권유로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에 매력에 빠져 연극영화과 입시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고 중앙대 연극학과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mbc 미스코리아
tvn 아는와이프

강한나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리즈 시절 -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로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는 웃을 때 생기는 보조개라고 하네요.

성격 - 작품에서는 단아하고 청순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실제 성격은 정반대라고 합니다. 밝고 엉뚱하고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강한나 과거 열애설과 집안, 친언니 얼굴

결혼 - 미혼,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열애설 - 2017년 대만 인기 배우 '왕대륙'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하네요. 

이상형 - 순수하고 다정다감하고 진실되고 사랑을 많이 표현해 주는 남자

집안 - 강한나는 딸부잣집 셋째 딸로 언니 2명이 있다고 합니다. 2015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유럽에서 공부를 하고 돌아온 친언니와 함께 꽃을 꽂기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언니는 여동생 강한나에 대해 착하고 예쁜 아이라고 했습니다. 친언니 직업 플로리스트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한나의 필모그래피, 재산,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등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강한나 놀라운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8ETkbCNW93o?si=Db4XrNfgbIjJQNhC

강한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_hanna_/

 

고경표 잘생긴 과거와 다이어트 전후

고경표 잘생긴 과거와 다이어트 전후 배우 고경표는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커넥트'에서 오진섭 역을 맡았고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