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배우) 김미경 과거얼굴과 남편, 가족

배우 김미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최이재 엄마 역을 맡았다고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는 금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미경의 과사, 작품활동, 신랑, 최근영상, 집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선영 프로필
2. 김미경 배우가 된 계기
3. 김미경 결혼과 남편 직업, 딸
4. 김미경 젊은 시절과 부모님, 집안
5. 김미경 멋진 드럼 연주 보기
6. 김미경 인스타그램

배우 김미경 프로필

본명 - 김미경, 국적 - 한국

고향 - 부산광역시

나이 - 1963년 10월 14일 60살

학력 -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가족 - 부모님, 남편 박근원, 딸 박소이

종교 - 개신교

데뷔 - 1986년 연극 '한씨연대기'

소속사 - 씨엘엔컴퍼니

경력 - 한국연극협회 회원, 극단 연우무대 단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 비공개

김미경 배우가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배우가 된 계기 - 학창 시절 그림도 그렸고 중학교 때부터 무용을 했지만 다 자신의 것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선배 한 분이 자신을 이끌어서 연극을 보게 했고 그때 연극 '한씨 연대기' 리허설을 봤다고 하네요. 연극을 보고 넋이 빠졌으며 그렇게 연우무대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연기 활동 - 38년 차 배우로 지금까지 지영 엄마, 유리 엄마, 재신 엄마, 은상 엄마 등 작품에서 엄마 캐릭터를 많이 맡았고 해녀, 간호사, 대장장이 등 전문 영역을 개척한 여성 캐릭터로 자주 나왔다고 하네요. 1985년에는 연극 '한 씨 연대기'에서는 1인 13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SBS 주군의 태양
tvn 또 오해영
sbs 복수가 돌아왔다

김미경 결혼과 남편 직업, 딸

결혼 - 기혼(1994년 결혼식)

남편 직업 - 연극 연출가 

자녀 - 딸 1명, 딸 나이 22살로 딸과 친구 같은 사이라고 합니다. 

러브스토리 - 남편 박근원과 1991년 연극 '동승'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생활 - 딸을 출산하면서 김미경은 한동안 연극 활동을 중단한 채 육아에 전념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 4년 동안 연기를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딸의 목소리를 듣는 순간 다 내려놓았고 세상에 그 무엇도 아이보다 중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친하게 지내던 작가가 쓴 드라마 '카이스트'에 출연하면서 다시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김미경 젊은 시절과 부모님, 집안

김미경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김미경이 열 살 때 돌아가셨고 어머니가 혼자 네 자매를 키웠다고 합니다. 집안에 남자가 없으니 우습게 보이는 게 싫으셔서 어머니가 딸들을 엄하게 키우셨다고 하네요. 나머지 세 딸은 평범하게 성장했지만 김미경은 심하게 개구쟁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고양이 집사로 어렸을 때부터 반려동물을 없던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고 하는데요. 딸이 어릴 때 우연히 고양이를 입양해서 키웠는데 지금은 네 마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완벽한 개냥이들로 외로울 틈이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미경의 필모그래피, 리즈 시절, 재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미경의 멋진 드럼 연주 보기 -

https://youtu.be/DtVj845UvTg?si=YEi0abilNSAjdsml

김미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_mee_kyung

 

선우용여 근황과 남편, 아들, 뇌경색

선우용여 근황과 남편, 아들, 뇌경색 배우 선우용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깜빡깜빡하는 증세가 늘어난 후 치매에 대한 두려움이 커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