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경표 잘생긴 과거와 다이어트 전후

배우 고경표는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커넥트'에서 오진섭 역을 맡았고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는 정지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경표의 잘생긴 과거와 다이어트 전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고경표 프로필
2. 고경표 배우가 된 계기
3. 고경표 다이어트 전후
4. 고경표 열애설과 이상형

 배우 고경표 프로필 

  • 본명 - 고경표, 국적 - 한국
  • 나이 - 1990년 6월 11일 만으로 나이 32살
  • 학력 - 석정중학교, 인천남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과
  • 키 - 185cm, 고향 - 인천광역시 남동구
  • 소속사 - 씨엘엔컴퍼니, 군대 - 대한민국 육군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고경표 배우가 된 계기

고경표의 원래 꿈은 개그맨이었다고 합니다. 배우로 인지도를 높인 다름 개그맨이 되고 싶었고 자신의 우상은 개그맨 '유재석'이라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연예계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서 2년 동안 연기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우연히 드라마 '정글 피시 2'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1'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이후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질투의 화신, 영화 명량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고경표 다이어트 전후

고경표는 다이어트, 요요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과거 몸무게 90kg였지만 다이어트로 탄탄한 몸매가 되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비결은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잠들기 4시간 전에는 음식을 안 먹고 매일 5km를 뛰었다고 합니다. 헬스장에서 TV를 보면서 뛰는 것은 못 하겠어서 야외에서 주로 뛰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술을 완전히 끊고 탄수화물은 적정량을 섭취했다고 합니다. 평소 먹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나름 살 덜 찌게 하는 요령이 생겨 라면이 먹고 싶을 때는 면과 국물을 분리해서 끊여 먹는다고 하네요. 

  • 고경표 개그감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kjwCGiw2leU

  • 고경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opular/

고경표 열애설과 이상형

고경표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열애설은 자주 있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슬기, 이솜, 하연수와 열애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기에 해명할 수도 없었다고 하네요. 이미 상상의 나래를 펼쳤기 때문에 자신이 말해봤자 소용이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개념이 있고 상식이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또 성격적으로 자신과 비슷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고경표의 잘생긴 과거와 다이어트 전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박보검 풋풋한 첫사랑 사연

박보검 풋풋한 첫사랑 사연 배우 박보검은 군대 제대 후 가수 지누션 '션'과 함께 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집짓기 선행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아직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