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정수빈 과거사진과 몸매

연예인작가 2022. 12. 12. 16:52
정수빈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정수빈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3인칭 복수'에서 태소연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트롤리'에서 김수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일랜드'에 이수련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수빈의 과거사진과 몸매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수빈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정수빈 배우가 된 계기
3. 정수빈 취미와 과거사진, 몸매
4. 정수빈 출연했던 작품

정수빈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 본명 - 정수빈, 국적 - 한국
  • 나이 - 1998년 8월 17일 24살
  •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가족 - 부모님
  • 키 - 164cm, 혈액형 - A형
  •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그밖에 몸무게, MBTI,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수빈 배우가 된 계기

정수빈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9년 영화 '주근깨'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22년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에서 백선유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고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백미주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사무엘 베케트의 '고도를 기다리며' 작품을 보고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대에서 열정적인 배우들의 모습을 보고 너무 멋지고 행복해 보였다고 하네요. 하고 싶은 장르는 액션, 여성 누아르 장르라고 합니다.

정수빈 취미와 과거사진, 몸매

정수빈은 새벽 등산을 하면서 일출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또 아쉬탕가처럼 신체를 집중할 수 있는 요가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특기는 오래 시간 거꾸로 서는 것을 잘하고 '스우파'를 보면서 댄스를 배워 현재도 즐겁게 춤을 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 정수빈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uNO7aNRaWwI

  • 정수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ung.su.bin/

정수빈 출연했던 작품

  • 드라마 출연작 - 라이브온, 다크홀, 소년심판, 너와 나의 경찰 수업, 3인칭 복수, 트롤리, 아일랜드
  • 영화 출연작 - 주근깨, 아주 특별한 인간, 절해고도
  • 연극 출연작 - 사육, 모토 타운

배우로서 롤모델은 할리우드 배우 '호아킨 피닉스'와 배우 '김혜수'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수빈의 과거사진과 몸매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윤승아 김무열 달달한 러브스토리

윤승아 김무열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윤승아와 배우 김무열은 연예인 부부로 선남선녀 부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결혼한 지 8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결혼 후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하고 있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