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서정연 나이와 결혼 유무

연예인작가 2022. 12. 9. 23:30
서정연 나이와 결혼 유무

배우 서정연은 드라마 '트롤리'에서 현여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정연의 나이와 결혼 유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서정연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서정연 배우가 된 계기
3. 서정연 드라마를 늦게 한 이유
4. 서정연 출연했던 작품과 결혼

서정연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 본명 - 서정연, 국적 - 한국
  • 나이 - 1975년 9월 23일 47살
  •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 가족 - 부모님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서정연 배우가 된 계기

서정연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2001년 영화 '샴 하드 로맨스'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1996년 연극배우로 먼저 연기 활동을 했고 지금도 연극,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집에서 혼자 연기를 했으며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지만 연기할 때는 자신이 아닌 다른 인물이 되는 것이 좋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극배우 활동을 했지만 생활고로 인해 연극을 그만두고 회사를 다녔다고 합니다. 하지만 만족감을 느끼지 못해 다시 연극 무대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2011년 드라마 '아내의 자격'에서 김현희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서정연 드라마를 늦게 한 이유

서정연은 20년 넘게 연극을 했지만 역할이 주어지면 부담이 되고 두려움이 생긴다고 합니다. 여러 차례 연습을 하면서 무대 울렁증을 극복했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연기가 취미이자 특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를 늦게 시작한 이유는 너무 떨려서 오디션을 못 보러 다녔다고 하네요. 그래서 친구가 대신 싸이월드에 있는 서정연 사진을 퍼다가 프로필을 대신 써줘서 오디션을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경안정제를 먹고 오디션장에 갈 만큼 심하게 긴장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 서정연 리즈 시절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xz_v9ewgL3s

  • 서정연 로맨스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Xsyc9EoMd8

서정연 출연했던 작품과 결혼

  • 연극 출연작 - 민중의 적, 바보 신동섭, 러닝머신, 썸걸즈, 터미널, 은밀한 기쁨, 사회의 기둥들 등
  • 드라마 출연작 -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 그녀는 예뻤다, 김 과장, 품위 있는 그녀,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 재벌집 막내아들, 형사록, 그린 마더스 클럽, 그 해 우리는 , 너를 닮은 사람, 마우스 등
  • 영화 출연작 - 청년 경찰, 환절기, 지금 만나러 갑니다. 배심원들, 타짜 원 아이드 잭, 너의 여자친구, 어린 의뢰인 등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유무, 남편 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서정연의 나이와 결혼 유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박혁권 유부남 오해와 결혼관

박혁권 유부남 오해와 결혼관 배우 박혁권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도준의 조력자 겸 파트너 오세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송중기, 티파니 영, 이성민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