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안소희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연예인작가 2022. 12. 11. 23:41
안소희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겸 가수 안소희는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에서 이종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고수, 허준호, 이정은, 김동휘, 하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소희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안소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안소희 가수가 된 계기
3. 안소희 과거사진과 쌍꺼풀
4. 안소희 열애설과 실제 성격

안소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안소희, 국적 - 한국
  •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불교
  • 가족 - 아버지 안병관, 어머니, 언니 안소영
  • 키 - 163cm, 몸무게 - 43kg, 혈액형 - ab형
  • 학력 - 서울숭덕초등학교,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창문여자고등학교,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 MBTI - INTJ

안소희 가수가 된 계기

안소희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였습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언니와 함께 드라마를 보고 대사를 따라 하고 춤을 췄다고 하네요. 그 과정에서 연예인이 되고 싶었으며 2004년에는 제8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2위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고 15살에 걸그룹 원더걸스 3번째 멤버로 뽑혔다고 하네요. 원더걸스 멤버가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은 2004년으로 단편영화 '배움구조에 위한 공감각'에서 소녀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안소희 과거사진과 쌍꺼풀

안소희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무쌍 눈이 매력포인트라고 하네요. 쌍꺼풀 수술에 대한 질문에 안소희는 어렸을 때는 가족 모두 쌍꺼풀이 없어서 생가하지 목했지만 데뷔 후에는 눈이 조금 더 크면 좋겠다는 욕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들 알아보실 것 같아 할 수가 없었고 지금은 자신의 얼굴이 좋아서 굳이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시절에도 '만두 소희'라는 별명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 안소희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qtmkmLt4GLg

  • 안소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soheean/

안소희 열애설과 실제 성격

안소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김수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편안한 사람이 좋고 취미보다 취향이 맞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현재 혼자 살고 있으며 혼자 사는 걸 잘 즐기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말수가 없을 것 같지만 실제 성격은 친한 친구들과 있으면 말이 참 많고 밝고 털털한 편이라고 하네요. 낯을 가리긴 하지만 연기를 하면서 유연 해지는 법을 배워가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안소희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재욱 실제 성격과 MBTI

이재욱 실제 성격과 MBTI 배우 이재욱은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4'에 배우 '김혜윤'과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장욱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