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윤승아 김무열 달달한 러브스토리

연예인작가 2022. 7. 21. 23:01
윤승아 김무열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윤승아와 배우 김무열은 연예인 부부로 선남선녀 부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결혼한 지 8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결혼 후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승아와 배우 김무열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윤승아 김무열 만나게 된 계기
2. 두 사람 연인 사이가 된 계기
3. 두 사람 나이 차이와 자녀 계획
4. 두 사람 과거사진과 결혼 생활

윤승아 김무열 만나게 된 계기

배우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2015년 4월 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2011년 11월 뮤지컬 배우 '배다해'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시작은 배우 윤승아였다고 하는데요. 2009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에 출연한 배우 김무열을 보고 윤승아가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배우 김무열이 엄청 신선하고 충격적이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절친 지인인 '배다해'에서 김무열에 대한 호감을 표현했고 윤승아가 김무열을 소개를 시켜달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 연인 사이가 된 계기

배우 김무열도 이후 윤승아의 호감을 알게 되었고 인터넷에 윤승아를 직접 검색했다고 합니다. 검색을 하면서 윤승아를 보고 한눈에 반했고 윤승아에게 만나자고 연락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실제로 윤승아를 보고 윤승아의 아름다운 미모에 반하면서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연애는 비밀 연애였지만 배우 김무열이 트위터에 글을 올리면서 열애 사실이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열애설이 나면서 사람들의 응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 나이 차이와 자녀 계획

배우 김무열은 2012년 군대 입대를 했다고 하는데요. 입대 후에도 윤승아는 묵묵히 기다려줬다고 합니다. 제대 후에는 함께 공연을 관람하면서 당당히 공개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윤승아 김무열 부부의 나이 차이는 1살 차이이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자녀 계획은 철저하게 세워서 하는 편이라 아직 자녀 계획은 없으며 윤승아와 협상이 필요한 부문이라고 했습니다. 

  • 윤승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doflwl/

  • 김무열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00ut/

두 사람 과거사진과 결혼 생활

배우 김무열은 결혼을 하면서 연기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 자신의 삶은 찾아가려고 노력했으며 연기에도 도움이 되는 편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인 삶은 연예인으로서 한국에서 살아간다는 것이 개인으로 살아가는 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배우 김무열은 결혼 후 드라마, 영화에서 더욱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무열 윤승아 부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시영 남편 조승현 누구

- 이시영 남편 조승현 누구 - 배우 이시영은 최근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 핫바디 여자 스타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연예인 최초 복싱 국가대표 선수 활동을 한 이시영은 임신, 출산 후에도 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