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스틴 하비 프로필, 국적, 결혼, MBTI 등 모든 정보

영화배우 저스틴하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저스틴하비의 과사, 최근영상, 부모, 유튜브, 작품활동, 집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저스틴하비 프로필
2. 저스틴하비 직업과 주목받은 사연
3. 저스틴하비 과거얼굴과 결혼, 여친
4. 저스틴하비 한국에 오게 된 계기
5. 저스틴하비 인스타그램

배우 저스틴하비 프로필

본명 - 저스틴 하비, 국적 - 남아프리카 공화국

나이 - 1991년 3월 27일 32살

키 - 180cm, 학력 - 법대 출신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소속사 - 앤드마크

데뷔 - 2019년 영화 '백두산'

혈액형, 몸무게, 고향, MBTI, 종교 - 비공개

영화 마녀2
영화 마녀2

저스틴 하비 직업과 주목받은 사연

직업 - 영화배우, 방송인, 모델

배우 활동 - 2019년 영화 '백두산'에서 저격수 역으로 단역 배우 활동을 했으며 2022년에는 영화 '마녀 파트2'에서 조현 부하, 본사 소속 요원 톰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나와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저스틴 하비 과거얼굴과 결혼, 여친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항상 훈훈한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마룬5 애덤 르빈 닮은꼴 얼굴

한국어 - 영화 '마녀2'에서 한국어 못하는 캐릭터로 출연했지만 실제로는 한국에 오래 살아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저스틴 하비 한국에 오게 된 계기 

한국에 오게 된 계기 - 어린 시절부터 배우를 꿈꿨고 자신의 나라가 아닌 한국에서 그 꿈을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학예회 무대에 올라 연극을 했고 연극 감독, 프로듀싱 경험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대학교 진학 시기에는 안정적인 방향으로 법학을 전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교 졸업 후 정반대 나라를 경험해 보고 싶어 한국에 왔고 처음에는 한국에서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취미 - 요가, 스킨스쿠버, 겨울바다 수영

한강 인명 구조 - 대단한 수영 실력으로 한강에서 인명을 구조하여 서울 명예시민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피지컬100 2 저스틴하비의 필모그래피,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스틴하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stin.irrelevance

 

박소담 쌍꺼풀 수술 안 한 이유

박소담 쌍꺼풀 수술 안 한 이유? 배우 박소담은 무쌍 눈의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쌍꺼풀이 없지만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박소담의 최근 근황은 갑상선 유두암을 완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