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갑수 부인 현금숙과 결혼 생활, 딸 김아리

배우 김갑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홍만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갑수의 과사, 와이프,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재산, 대학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배우 김갑수 프로필
2. 김갑수 배우가 된 계기와 힘든 가정사
3. 김갑수 러브스토리와 아내, 딸
4. 김갑수 과거얼굴과 사망 전문 연기 배우
5. 김갑수 인스타그램

kbs2 스타 인생극장

배우 김갑수 프로필

본명 - 김갑수, 국적 - 한국

나이 - 1957년 4월 7일 66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75cm, 몸무게 - 64kg, 혈액형 - A형

학력 - 정윤고등학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부인 현금숙, 딸 김아리

데뷔 - 1977년 극단 '현대극장 1기'

소속사 - F&F엔터테인먼트

종교, 군대, MBTI - 비공개

김갑수 배우가 된 힘들었던 사연

직업 - 연극배우, 영화배우, 탤런트

배우가 된 계기 - 과거 어린 시절 가난한 집안에서 힘들게 자랐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더 어려워졌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엄마도 세상을 떠나셨다고 하네요. 김갑수는 중학교 때부터 주방 보조, 신문 배달, 김밥 장사, 막노동, 공장 등을 다녔으며 고등학교 졸업 후 극단에 들어가서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 - 고졸 학벌, 몸무게 55kg, 허리 27인치로 몸매로 사람들에게 '그런 해골 같은 몸을 가지고 연기를 하겠냐, 창피하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무명 생활 7년 만에 연극 '님의 침묵'으로 관객 30만 명을 동원했고 지금의 이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고 합니다.

kbs2 스타 인생극장

김갑수 러브스토리와 아내, 딸

결혼 - 지금의 아내 현금숙과 1986년 소극장 세실에서 결혼식

아내 현금숙 나이차이 - 2살 차이

아내 현금숙 직업 - 연극배우 출신

자녀 - 딸 1명으로 1990년생이라고 합니다. 딸 김아리는 어려서부터 음악을 좋아해 가수를 꿈꿨다고 하네요.

러브스토리 - 아내와 결혼 당시 처가 집안에서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반대를 이겨내고 결혼을 했지만 결혼 비용과 신혼방 구 할 돈이 없어서 처가에서 보증을 서서 200만 원으로 신혼살림을 시작했습니다. 결혼 당시까지 연극배우였던 아내 현금숙은 비디오 가게 대여점을 열어 생활비를 벌었다고 하네요. 그때는 김갑수도 일이 없을 때라 비디오 가게를 지켰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 - 결혼 후 김갑수 주위 선배들이 아내 현금숙을 보고 좋은 배우를 평범한 가정주부로 만들었다고 뭐라 한다고 했습니다. 아내 현금숙은 남편 김갑수에 대해 말하기를 솔직히 자상하지는 않고 남편에게 원하는 많은 부분들을 포기하면서 산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성실하고 인격적으로 신뢰하고 참 착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kbs2 스타 인생극장

김갑수 과거얼굴과 사망 연기 전문 배우

리즈 시절 -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사망 연기 전문 - 수많은 작품에서 사망하는 경우가 많아 '사망 연기 전문 배우', '프로사망러', '단명 전문배우'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에서는 등장 1분 20초 만에 사망하여 최단기간 사망 기록을 세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갑수의 필모그래피, 화보, 눈, 배우자, 논란, 아들,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김갑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amkksoo

 

곽동연 과거와 실제 성격

- 곽동연 과거와 실제 성격 - 배우 곽동연은 이번 드라마 '빅마우스'에서도 제리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