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현진 근황과 리즈, MBTI, 여친, 복근

배우 이현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서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현진의 과사, 여친,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현진 프로필
2. 이현진 다이어트를 한 특별한 사연
3. 이현진 과거얼굴과 결혼, 여친
4. 이현진 배우가 된 계기, 실제 성격
5. 배우 이현진 인스타그램

배우 이현진 프로필

본명 - 이현진, 국적 - 한국

나이 - 1985년 3월 5일 39살

고향 - 대구광역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키 - 186cm, 몸무게 - 72kg, 혈액형 - O형

학력 - 한가람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산업경제학과 중퇴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3군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SM C&C

데뷔 - 2007년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MBTI - INTJ, 종교 - 비공개

이현진 다이어트를 한 특별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모델

배우 데뷔 전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 - 고등학교 때 몸무게가 100kg 넘게 나간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여자친구를 만나 교제를 하게 되었지만 자격지심 때문에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 충격으로 6개월 만에 4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법은 하루에 운동장 20바퀴를 돌고 하루 두끼를 두부로 식단을 했다고 하네요.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9년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조선생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sbs 강심장

이현진 과거얼굴과 결혼, 여친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항상 잘생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배우 '유연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배우 데뷔 전- 스튜어디스와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과거 배우 '이나영'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이현진 배우가 된 계기, 실제 성격

배우가 된 계기 - 이현진은 원래 배우를 꿈꿨던 것은 아니었고 광고 모델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자연스럽게 배우라는 직업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다가 결혼해서 아이 낳고 살았을 것 같다고 하네요. 

일상 - 촬영이 없는날에는 취미로 골프를 한다고 합니다. 쉬는 날에는 골프연습장에 있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해소법도 골프로 공을 치고 탁 맞았을 때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합니다.

성격 - 장난기가 많지만 말수는 없는 편이라고 하네요.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현진의 필모그래피, 부모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하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배우 이현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_eehyunji_n/

 

조윤희 근황과 딸, 재혼, 성형 유무

조윤희 근황과 딸, 재혼, 성형 유무 배우 조윤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7인의 부활 시즌2'에서 고명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윤희의 최근영상, 신랑, 작품활동,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