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우 놀라운 과거얼굴과 결혼, 여자친구

배우 서현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정한민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에서 정정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현우의 과사, 여친,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서현우 프로필
2. 서현우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서현우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여친
4. 서현우 실제 성격과 무명 시절
5. 서현우 인스타그램

배우 서현우 프로필

본명 - 서현우, 국적 - 한국

고향 - 부산광역시

나이 - 1983년 11월 20일 40살

고향 - 부산광역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학력 - 한일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영문학과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MBTI - ENFJ, 군대 - 군필

데뷔 - 2010년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

소속사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MBTI, 종교 - 비공개

서현우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배우가 된 계기 - 고등학교 1학년 때 공부로 인한 답답한 마음에 학교 댄스부에 들어갔고 고등학교 2학년 때는 연극반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처음으로 연기를 하게 되었고 연극의 맛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 후 점수 맞춰 영문과에 진학하게 되었지만 연극반이 생각이 많이 났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연극반 지도선생님을 찾아갔는데 학교를 그만두시고 한예종을 갔다고 하네요. 선생님에게 한예종 시험을 권유받았고 이후 한예종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현우 과거 리즈 시절과 결혼, 여친

리즈 시절 - 과거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결혼관 - 아직은 배우 일에 더 전념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tvn 악의 꽃
영화 남산의 부장들

서현우 실제 성격과 무명 시절

성격 - 학창 시절부터 활발한 성격으로 친구가 많았다고 합니다. 전교회장, 반장, 부반장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무명 시절 - 오래 기간 무명 기간을 거쳤다고 합니다. 단역, 조연을 거치며 천천히 배우의 길을 걸어왔고 프로필 사진을 챙겨 들고 여러 영화사를 찾아다니면서 자신을 직접 알렸다고 합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드라마 '악의 꽃' 김무진 역, 연예인 매니저를 살아남기 김중돈 역,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철썩이 사철성 역,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 전두혁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서현우의 필모그래피, 재산, 아내, 부모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서현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woo1120/

 

변요한 내성적인 성격에서 배우 데뷔 이야기

변요한 내성적인 성격에서 배우 데뷔 이야기 배우 변요한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에서 악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악역 연기를 보여주는 게 아닌가 하는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