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윤희 근황과 딸, 재혼, 성형 유무

배우 조윤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7인의 부활 시즌2'에서 고명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윤희의 최근영상, 신랑, 작품활동, 재산,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조윤희 프로필
2. 조윤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조윤희 과거얼굴과 몸매, 성격
4. 조윤희 이혼 사유와 이상형, 남친
5. 배우 조윤희 인스타그램

배우 조윤희 프로필

본명 - 조윤희, 국적 - 한국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나이 - 1982년 10월 13일 40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조윤진, 딸 이로아

학력 - 이매중학교, 수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키 - 170cm, 몸무게 - 51kg, 혈액형 - A형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데뷔 - 2002년 드라마 시트콤 '오렌지'

MBTI, 종교 - 비공개

조윤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계기 - 고등학교 1학년 때 에이전시 매니저 눈에 띄어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패션 잡지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방이숙 역을 맡았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근황 - 결혼, 이혼 후 3년 공백기를 보냈고 2023년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미술 교사 명지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악역 연기를 하여 이미지 변신을 하였다고 합니다.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

조윤희 과거얼굴과 몸매, 성격

리즈 시절 - 이목구비가 항상 똑같아 자연 미인이라고 합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최근 인스타 사지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법 - 운동은 요가, 필라테스이며 식단도 관리한다고 합니다.

이미지 변신 - 드라마 '넝쿨당'에서 숏컷 헤어스타일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너무 잘 소화하여 그 당시 조윤희 머리가 유행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 - 마음에 없는 말을 못 하는 편이며 딸 로아와는 정반대 성격이라고 합니다. 

조윤희 이혼 사유와 이상형, 남친

열애설 - 배우 '이동건'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식을 앞두고 혼인신고

남편 이동건과 나이차이 - 2살 차이

자녀 - 딸 1명으로 조윤희가 양육한다고 하네요. 

이혼 - 2020년 결혼 3년 만에 합의이혼

전남편 이동건과 이혼 사유 - 서로 다른 점이 많아 오래 상의 끝에 신중히 결정을 내렸다고 합니다.(성격 차이)

남자친구 여부, 재혼 계획 - 비공개

이상형 - 적극적이고 남자답고 키 큰 남자

그럼 오늘은 배우 조윤희의 재산, 필모그래피, 과사, 배우자,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조윤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xnutcookie

 

엄기준 미소년 같은 과거사진

엄기준 미소년 같은 과거사진 배우 엄기준은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작은아씨들'에서 박재상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소름 끼치는 악역 연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