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박혁권 유부남 오해와 결혼관

연예인작가 2022. 11. 30. 22:22
박혁권 유부남 오해와 결혼관

배우 박혁권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도준의 조력자 겸 파트너 오세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송중기, 티파니 영, 이성민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힙하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혁권의 유부남 오해와 결혼관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혁권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박혁권 배우가 된 계기
3. 박혁권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박혁권 열애설과 결혼관

박혁권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 본명 - 박혁권, 국적 - 한국
  • 나이 - 1971년 7월 11일 51살
  • 키 - 178cm, 종교 - 무종교
  • 고향 - 인천광역시, 가족 - 부모님
  •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혁권 배우가 된 계기

박혁권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이며 1993년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사람 보는 것을 재밌어 했고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가게 안을 들여다 봤다고 하네요. 남다른 관찰력을 가졌지만 특별한 꿈은 없다고 합니다. 그러다 고등학교 시절 연극반 활동을 했으며 어느날 산울림 소극장 단원모집 공고를 보고 그렇게 단원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04년 영화 '시실리 2km'에서 땡중 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박혁권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박현권은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의심이 많은 성격으로 배우 활동을 하면서 의심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또 성격이 척하질 못해서 솔직하게 말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할리우드 시장에 진출해 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큰 욕심은 없고 미국 드라마에서 작은 배역을 맡고 싶다고 합니다.

  • 박혁권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1aol3OBwus

  • 박혁권 뛰어난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jYLYDXVzWls

박혁권 열애설과 결혼관

박혁권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과거 배우 '조수향'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하네요. 나이차이 20살 차이를 극복했지만 만난지 2년여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여친 조수향과 결별 사유는 사생활이라 사실확익인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규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말이 잘 통하고 예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자신이 없다고 합니다. 20년 넘게 혼자 살아서 그런지 공간이나 시간을 누군가와 공유할 자신이 없다고 하네요. 유부남으로 자주 오해를 받아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 자기야' 섭외도 들어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혁권의 유부남 오해와 결혼관, 아내, 부인, 자녀 루머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윤제문 배우 데뷔 전과 아내

윤제문 배우 데뷔 전과 아내 배우 윤제문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영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진양철 장남 아들 캐릭터로 배우 이성민, 송중기, 김정난, 김남희, 조한철 등과 호흡을

actoractress.tistory.com

 

김남희 아내와 실제 성격

김남희 아내와 실제 성격 배우 김남희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성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YOUTH'에서 준호 역을 맡았고 드라마 '패밀리', 영화 '어디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