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은석 근황과 결혼, MBTI, 논란

배우 박은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에서 이준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은석의 참여 영화, 최근영상, 과사, 작품활동, 집안, 와이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은석 프로필
2. 박은석 배우가 된 계기
3. 박은석 과거 리즈 시절과 성격, 여친
4. 박은석 집안과 부모, 형제
5. 박은석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석 프로필

본명 - 박은석, 국적 - 한국

나이 - 1984년 2월 10일 40살

고향 - 울산광역시

키 - 180cm, 몸무게 - 70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박재석

학력 - 낫소커뮤니티컬리지 패션디자인 마케팅,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종교 - 개신교, MBTI - ENFP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주피터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0년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박은석 배우가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배우가 된 계기 - 박은석은 가족들과 미국으로 이민을 갔지만 배우의 꿈을 위해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후 서울예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으며 자진 입대하여 현역으로 군 복무를 했다고 하네요.

엄마가 연기해 볼 생각 없냐고 먼저 물어보셨고 그러다 맨해튼에 있는 연기학원에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선생님이 한국에 가면 기회가 많은 것 같다고 해서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10년 넘게 대학로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면서 '대학로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kbs2 아테나 전쟁의 여신
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박은석 과거 리즈 시절과 성격, 여친

리즈 시절 - 박은석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눈동자가 크고 진해서 서클렌즈를 겼다는 오해를 받은 적이 많지만 렌즈가 아니라 맨 눈이라고 합니다. 

성격 - 실제 성격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으로 그게 자신의 매력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2021년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자신의 자유로움을 이해해 주는 독특한 여자라고 하네요.

박은석 집안과 부모, 형제

박은석은 한국에서 태어나 7살 때 가족들과 미국 뉴욕 롱아일랜드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과거 어려운 가정형편에 때문에 박은석은 15살 때부터 버스 보이, 피자 배달, 해변가 비치 보이, 방문 판매 등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다고 합니다.

2021년 예능 프로그램에서 부모님을 위해 양평에 2층집을 마련했다고 했습니다. 매매는 아니라 전세로 부모님이 미국에서 오시게 되었는데 형은 결혼을 하여 다시 미국으로 이민을 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은석의 재산, 수입, 필모그래피 뮤지컬 배우, 아내, 부인, 써클렌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박은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___silverstone_____

 

서은수 키, MBTI, 집안, 남친, 결혼 등 모든 정보

서은수 키, MBTI, 집안, 남친, 결혼 등 모든 정보 배우 서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이혜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은수의 참여 영화 및 TV 프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