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협 프로필, 과사, 키, MBTI, 복근, 군대 등 다양한 정보

배우 이승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자감고등학교 밴드부, 이클립스 리더 겸 기타리스트 백인혁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배동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앤플라잉 이승협의 과사, 최근영상, 여자친구, 작품활동, 집안, 최근소식, 졸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승협 프로필
2. 이승협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3. 이승협 과거얼굴과 성격, 여친
4. 이승협 과거 청소년 농구 국가대표
5. 배우 이승협 인스타그램

배우 이승협 프로필

본명 - 이승협, 국적 - 한국

영어 이름 - 제이던

나이 - 1992년 10월 31일 29살

고향 - 대구광역시 

키 - 181cm, 몸무게 - 72kg,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학력 - 명심유치원, 대구성서 초등학교, 와룡 중학교, 대구성산 고등학교

소속사 -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5년 엔플라잉 미니 1집 앨범

군대 - 전시근로역(반월상연골 파열)

MBTI - ENTP, 종교 - 비공개

이승협 가수가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가수(아이돌 그룹 엔플라잉 멤버)

포지션 - 리더, 메인 래퍼, 리드 보컬, 세컨 기타, 키보드

가수가 된 사연 - 과거 고등학교 때 가수 '이적' 노래를 들으면서 큰 위로를 받았다고 합니다. 자신도 누군가를 위로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었고 부모님 허락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대구에서 실용음악학원을 다니면서 가수를 꿈꿨다고 합니다.

이후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2015년 밴드 '엔플라잉'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이승협 과거얼굴과 성격, 여친

리즈 시절 - 항상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닮은꼴 - 배우 김영광, 배우 안효섭

실제 성격 - 이미지와 다르게 아기 같은 귀여운 성격이며 밝고 솔직하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 - 중저음 목소리, 손 크리 - 20.5cm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친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볼이 귀여우신 사람, 첫 느낌이 좋은 사람

이승협 과거 청소년 농구 국가대표

이승협은 평소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운동은 농구로 취미도 농구, 운동이라고 하네요. 과거 어렸을 때 청소년 농구 국가대표였다고 합니다. 손 크기가 20.5cm로 엄청난 크기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승협은 고등학교 1학년 때 농구랑 음악밖에 모르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농구하는 꿈, 축구하는 꿈을 꾼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승협의 엔플라잉 승협, 필모그래피, 유튜브, 졸업사진, 실물, 연애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이승협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ssn9_zzzn9/

 

송건희 MBTI, 여친, 집안, 과사 등 다양한 정보

송건희 MBTI, 여친, 집안, 과사 등 다양한 정보 배우 송건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김태성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건희의 과사, 작품활동, 여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