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휘종 과거얼굴과 프로필, 결혼, MBTI

배우 이휘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종말의 바보'에 옥토끼, 조인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휘종의 과사, 여친,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부모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휘종 프로필
2. 이휘종 배우가 된 계기
3. 이휘종 과거얼굴과 결혼, 여친
4. 이휘종 실제 성격은?
5. 이휘종 인스타그램

배우 이휘종 프로필

본명 - 이휘종,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5월 15일 32살

키 - 180cm, 몸무게 - 68kg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서라벌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소속사 - 씨트리오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수상 - 제3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남자 신인상

고향, 혈액형, 종교, 군대, MBTI - 비공개

이휘종 배우가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연극배우

배우가 된 계기 - 이휘종은 학창 시절 외모나 실력이 특별히 눈에 띄는 학생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마냥 즐겁게 학교를 다니는 학생 중 한 명이었다고 하네요. 졸업 후 우연히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오디션에 합격하게 되었고 그렇게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예종 10학번 - 이휘종은 한예종 10학번 출신으로 동기가 배우 박소담, 김고은, 이유영, 이상이, 안은진, 김성철 등이 있습니다. 

이휘종 과거얼굴과 결혼, 여친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매력포인트 - 크고 동그란 쌍꺼풀 진 눈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이휘종 실제 성격은?

성격 - 이휘종은 어린 시절 진짜 내성적인 아이였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연극반 출신이었던 엄마가 자신에게 연기를 권하셨고 그렇게 연기 학원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 학원에서 사람들 앞에서 대사 한마디만 해도 얼굴이 빨개졌다고 합니다. 이제는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해서 동기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다고 하네요. 엄마 덕분에 공부, 운동, 그림 등 다양한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휘종의 필모그래피, 수입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이휘종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witaa\

 

조윤희 근황과 딸, 재혼, 성형 유무

조윤희 근황과 딸, 재혼, 성형 유무 배우 조윤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7인의 부활 시즌2'에서 고명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윤희의 최근영상, 신랑, 작품활동,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