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영성 아내 자녀와 박정혁 프로필, 과거얼굴

배우 김영성, 박정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영성은 동대문파 1인자, 자유당 당원 이정재 역을 맡았고 배우 박정혁은 살모사 오른팔 방울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성, 박정혁의 과사, 와이프, 최근영상, 여자친구, 작품활동, 재산, 수입,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박정혁 프로필 
2. 배우 김영성 프로필
3. 김영성 과거얼굴과 결혼, 아내
4. 박정혁 과거얼굴과 아역 배우 활동
5. 배우 김영성 인스타그램
6. 배우 박정혁 인스타그램

배우 박정혁 프로필

본명 - 박정혁, 국적 - 한국

직업 - 탤런트, 뮤지컬배우

나이 - 1995년 8월 2일 28살

키 - 172cm,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한세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소속사 - PL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2년 뮤지컬 '뮤지컬 13'

고향, 몸무게, MBTI, 종교, 군대, 여친 - 비공개

배우 김영성 프로필

본명 -김영성, 국적 - 한국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나이 - 1985년 8월 27일 38살

고향 - 대전광역시, 키 - 184cm

가족 - 부모님, 부인 도윤주, 쌍둥이 자녀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소속사 - UL엔터테인먼트

김영성 과거얼굴과 결혼, 아내

리즈 시절 -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 기혼(20년도에 지금의 아내 도윤주와 '빅슬립' 촬영 전 결혼식)

아내 직업 - 배우 출신

결혼 생활 - 결혼을 하면서 집안 형편이 안 좋아서 돈이 없었다고 합니다. 통장을 하나 만들어 돈을 모았다고 하네요.

아내 암투병 - 부산에서 상 받고 나서 아내 도윤주가 아픈 걸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엄마도 암 투병 중이라 아내, 엄마 동시에 암 투병을 했다고 하네요. 다행히 아내 도윤주는 건강을 회복 중이며 머리카락, 눈썹도 자라고 있다고 합니다.

박정혁 과거얼굴과 아역 배우 활동

리즈 시절 -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아역 배우 - '13' 작품을 했을 때 나이가 18살이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무대에 선다는 것이 정말 신났고 한바탕 놀다 오는 기분이었다고 하네요. 뮤지컬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국어시간에 '진달래꽃' 시를 배울 때였다고 합니다. 그 시가 노래로도 있는데 선생님이 노래 부를 사람을 찾았고 친구들이 박정혁을 부추겼다고 하네요.

얼굴을 빨개진 채로 책 뒤에 숨어서 노래를 불렀고 선생님이 '무대 공포증부터 없애야겠다'라고 하여 전교 모든 반 국어시간에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이후 14살 나이에 극단에 들어가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정혁, 김영성의 필모그래피, 배우자, 성격 등에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김영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oroom0805/

배우 박정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uck_ggun

 

배우 오용 결혼, 과거얼굴과 조한준 프로필, 인스타

배우 오용 결혼, 과거얼굴과 조한준 프로필, 인스타 배우 오용, 조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오용은 종남경찰서 서장 최달식 역을 맡았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