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정 결혼 하지 않고 조카와 사는 이유

배우 김희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서 김마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희정의 남자친구, 최근영상, 집안, 젊은 시절, 작품활동, 신랑,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희정 프로필
2. 김희정 오랜 무명 시절
3. 김희정 과거얼굴과 결혼관
4. 김희정 오빠 자녀들과 함께 사는 이유
5. 김희정 인스타그램

배우 김희정 프로필

본명 - 김희정, 국적 - 한국

나이 - 1970년 12월 4일 53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64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조카

학력 - 계성여자중학교, 계성여자상업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과

소속사 - 인연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

몸무게, 종교, 혈액형, MBTI - 비공개

김희정 오랜 무명 시절

직업 - 탤런트, 교수, 영화배우

무명 시절 - 드라마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오랜 기간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혼, 불륜 등 부부 갈등을 다룬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재연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15년 무명 시절을 보냈고 사랑과 전쟁을 오래 해서 재연배우라는 오해를 받았지만 개의치 않고 끈질기게 버텼다고 합니다. 

주목을 받게 된 사연 - 스타 작가 '문영남'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배신자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이후 문영남 작가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문영남 사단'에 속하는 대표 배우가 되었으며 악역, 선역 모두 잘 소화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kbs2 부부클리닉 사랑과전쟁

김희정 과거얼굴과 결혼관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크게 변화가 없으며 항상  아름다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결혼관 - 김희정은 결혼 안 한 골드미스로 평소 연애 스타일은 사랑을 하면 미치는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 대신 죽을 수는 없고 장기이식 정도는 해불 수 있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사연 - 어린 시절부터 배우를 꿈꾸지 않았고 방송국이 새로 생겨서 방송국이라는 회사에 취업한다는 생각으로 원서를 넣었다고 합니다. 덜컥 합격하였지만 그 당시에는 스타가 되겠다는 욕심보다 생계형 연기자였다고 하네요.

김희정 오빠 자녀들을 함께 사는 이유

열애설 -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대학 때도 미팅 한 번 못해봤고 공연만 하다가 방송국에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경험이 없지만 작품에서 결혼을 한 아내 캐릭터를 많이 했고 출산 신만 세 번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안내상'과 부부 관계로 많이 나와 실제로 안내상이 남편인 줄 안다고 합니다. 

조카와 사는 이유 - 세상을 먼저 떠난 친오빠를 대신하여 오빠의 아들, 딸을 자녀 대신 친자식처럼 키운다고 하네요. 현재 엄마, 조카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조카들과 나이차이 10살 차이가 나는데 의지를 할 만큼 대화도 되고 큰 의지가 된다고 합니다. 

남친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오늘은 배우 김희정의 필모그래피, 재산, 재혼, 배우자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김희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ostplaykhj

 

조미령 리즈 시절과 결혼, 근황, 재산

조미령 리즈 시절과 결혼, 근황, 재산 배우 조미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미령의 과사, 최근영상, 신랑, 작품활동, 남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