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은수 키, MBTI, 집안, 남친, 결혼 등 모든 정보

배우 서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이혜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은수의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남자친구, 부모, 작품활동, 실물, 최근영상, 영어,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서은수 프로필
2. 서은수 배우가 된 계기
3. 서은수 과거얼굴과 태권도 4단
4. 서은수 과거 열애설과 실제 성격
5. 서은수 댄스 실력 보기
6. 서은수 인스타그램

배우 서은수 프로필

본명 - 이정민, 국적 - 한국

고향 - 부산광역시

나이 - 1994년 3월 2일 29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학력 - 해운대여자중학교, 해운대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키 - 172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52kg

종교 - 개신교, MBTI - ENFP

소속사 - 하이지음스튜디오

데뷔 -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

서은수 배우가 된 계기

초등학교 때부터 배우의 꿈을 꿈꿨지만 부모님 반대로 태권도, 무용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 반대에도 연기학원을 등록하였고 한예종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드라마도 많이 보고 성대모사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장점은 감정으로 연기하는 것으로 눈물 신이 있으면 오래 전부터 집중하고 연기를 한다고 하네요.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7년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수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sbs 질투의 화신
kbs2
kbs2

서은수 과거얼굴과 태권도 4단

리즈 시절 -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영화 '마녀 2'에서 본사 소속 에이스 요원 조현 역을 맡았고 액션 연기를 하기 위해 액션스쿨을 다녔다고 합니다. 운동도 매일 한 시간 이상 꾸준히 했다고 하네요.

태권도 -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까지 태권도를 배워 태권도 4단 보유자라고 합니다. 

피부 관리 비결 - 팩을 자주 하고 평소에 화장을 잘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 - 아침에는 요가, 저녁에는 필라테스를 한다고 합니다.

서은수 과거 열애설과 실제 성격

결혼 - 미혼

열애설 - 2018년 배우 '이태환'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해진 동료 사이라고 하네요.

남친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잘 웃는 사람, 자신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

성격 - 생각도 걱정도 많은 성격이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작품에서 보여준 모습과 다르게 차분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서은수의 필모그래피, 재산, 신랑,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서은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j_minii/

서은수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FK3hx4IYJn8?si=THdH3oJSgVTohReS

 

정수빈 과거사진과 몸매

정수빈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정수빈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3인칭 복수'에서 태소연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트롤리'에서 김수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일랜드'에 이수련 역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