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기주 과거 기자 시절과 MBTI, 키, 남친

배우 진기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주여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기주의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과사,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남친, 재산, 부모, 필모그래피,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진기주 프로필
2. 진기주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진기주 리즈 시절과 반전 성격
4. 진기주 결혼, 남친과 놀라운 집안
5. 진기주 인스타그램

배우 진기주 프로필

본명 - 진기주, 국적 - 한국

나이 - 1989년 1월 26일 34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70cm, 몸무게 - 50kg, 혈액형 - B형

학력 - 부안초등학교, 우석여자중학교, 춘천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신문방송학과 졸업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데뷔 - 2015년 tvN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

MBTI - ISFP, 종교 - 비공개

소속사 - 에프엘 이엔티

진기주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강원도 춘천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학생회장 활동을 했으며 중앙대학교 컴퓨터 공학과 졸업 후 삼성 SDS에 입사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나 기자 출신 아빠 영향을 받아 회사를 그만두고 강원지역 민영 방송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자 활동을 하면서 막상 현실에 부딪혔고 어렸을 때 꿈 중 하나였던 연기자가 되기 위해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였다고 하네요. 입상 후 26살에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tvn 유퀴즈 온더 블럭
sbs 본격연예한밤

진기주 리즈 시절과 반전 성격

리즈 시절 - 배우 데뷔 전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 - 작품에서 밝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 성격은 걱정도 많고 스스로 의심도 많다고 합니다. 예민해서 장염, 위염 때문에 병원을 자주 다닌다고 하네요. 복잡한 성격으로 내성적이면서 긍정적이다고 합니다.

진기주 결혼, 남친과 놀라운 집안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남친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똑똑한 사람

학창 시절 - 대시하는 남자친구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집안 - 아버지 직업 기자로 진기주가 기자가 되고 싶다고 했을 때 아버지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삼성 퇴사 후 배우를 하겠다고 선언했을 때도 아버지가 노발대발하시며 집 나가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후에는 진기주 아빠인 것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진기주의 수입, 연봉, 부모님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진기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nkijoo/

 

변요한 내성적인 성격에서 배우 데뷔 이야기

변요한 내성적인 성격에서 배우 데뷔 이야기 배우 변요한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에서 악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악역 연기를 보여주는 게 아닌가 하는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