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미령 리즈 시절과 결혼, 근황, 재산

배우 조미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미령의 과사, 최근영상, 신랑, 작품활동, 남친, 집안, 참여 영화, 각선미, 옛날배우조미령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조미령 프로필
2. 조미령 배우가 된 계기
3. 조미령 안면인식장애, 몸매 비결
4. 조미령 과거얼굴과 결혼, 비혼
5. 조미령 인스타그램

배우 조미령 프로필

본명 - 조미령, 국적 - 한국

나이 - 1973년  4월 16일 50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70cm, 몸무게 - 55kg

가족 - 아버지 조병원, 어머니, 오빠 1명, 언니 5명

학력 - 이화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데뷔 -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종교 - 개신교, MBTI, 혈액형 - 비공개

조미령 배우가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계기 -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연기자를 꿈꿨고 단 한 번도 꿈이 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혼자 사는 생활 장단점 - 자유롭다고 하는데 어디 가고 싶으면 가고 놀고 싶으면 논다고 합니다. 단점은 혼자 있으니 내가 힘들고 그럴 때 의지할 사람이 없다는 것이라고 하네요. 

kbs2

조미령 안면인식장애, 몸매 비결

안면인식장애 - 조미령은 안면인식장애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종종 버릇없다는 오해를 받는다고 하네요. 평소 '사람을 못 알아보니 모르는 사람인데 인사를 할 필요가 있냐'라는 생각에 인사를 안 한다고 합니다. 최소 10번 이상은 봐야 알아볼 수가 있으며 특히 서양인 얼굴은 더욱 구별이 어렵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 항상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몸매 비결은 틈틈이 스쿼트, 스트레칭 등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성격 - 평소 집순이이지만 쉴 때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집에서는 요리도 하고 청소도 하고 집에서 할 것이 많아 심심하지 않다고 합니다.

mbc 별은 내 가슴에

조미령 과거얼굴과 결혼, 비혼주의

리즈 시절 - 조미령의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결혼 - 미혼,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열애설 - 과거 배우 '이종수'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공개 열애 후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남친 이종수 결별 사유 - 성격차이

비혼주의 - 과거 결혼을 꿈꿨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남자는 지긋지긋하다며 농담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상형 - 과거 이상형 질문에 배우 '박서준'이라고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미령의 필모그래피, 재산, 이혼, 부모님, 남편, 신랑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조미령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eeryungcho

 

백성현 아내 조다봄과 딸, 아들

백성현 아내 조다봄과 딸, 아들 배우 백성현은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스러운 딸 백서윤을 보여줬으며 둘째, 아들 백승우는 2022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