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하나 과거 열애설 주인공은 누구

배우 박하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열애설 기사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2018년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열애설 상대는 일반인 한의사라고 했는데요. 그리고 결혼에 대해서는 하루빨리 결혼을 해서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하나의 과거 열애설 주인공은 누구인지, 결혼관 등에 대해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하나 남자친구 나이, 직업
2. 박하나 남자친구와 결별 사유
3. 박하나 결혼 계획과 결혼관
4. 박하나 남친 유무와 이상형

박하나 남자친구 나이, 직업

배우 박하나는 만으로 나이 36살로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가졌습니다. 배우 데뷔 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미혼으로 2018년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열애설이 난 남자친구 직업은 한의사이며 첫인상은 눈이 되게 맑아서 눈이 똘망똘망하고 웃는 게 예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나이차이는 동갑내기로 서로 이름을 부른다고 합니다. 이름에 씨를 붙인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자신이 처음으로 존경한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하네요.

박하나 남자친구와 결별 사유

박하나와 열애설이 난 남자친구는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열애설 당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2'에 출연한 '김도균'이 아니냐는 질문에 아니라고 했으며 남자친구는 방송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일반인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2019년 9월 남자친구 분과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전남친과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비공개라고 합니다. 

박하나 결혼 계획과 결혼관

박하나는 한 인터뷰에서 결혼관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결혼을 생각할 나이고 지금까지 출연했던 드라마에서 결혼식 장면이 있었다고 합니다. 웨딩 화보를 촬영한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 주변에서 잘 어울린다고 해서 결혼에 관심이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른 인터뷰에서는 원래 결혼을 빨리 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지금은 내려놨고 무언가를 너무 원하면 안 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 박하나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u-CnaWw-ktg

  • 박하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phanayo/

박하나 남친 유무와 이상형

박하나는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상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 밝은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자신도 에너지가 좋아 사진을 이끌어주는 사람에게 끌린다고 합니다. 또 건강에 해로운 걸 안 하는 평범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하나의 과거 열애설 주인공은 누구인지, 결혼관에 대해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손창민 아내 이지영과 별거 이유

손창민 아내 이지영과 별거 이유 배우 손창민은 드라마 '태양의 신부'에서 강백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하나,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지수원, 최수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