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차엽 과거사진과 MBTI, 학력, 키

연예인작가 2023. 9. 26. 23:45
차엽 과거사진과 MBTI, 학력, 키

배우 차엽은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에서 금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엽의 여친, 최근영상, 나이,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차엽 프로필
2. 차엽 배우가 된 계기
3. 차엽 과거사진과 결혼, 이상형
4. 차엽 과거 운동 선수 활동과 실제 성격
5. 차엽의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차엽 인스타그램

배우 차엽 프로필

본명 - 김종엽, 국적 -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86년 1월 7일 37살

키 - 182cm

학력 -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부 학사 

소속사 - 매니지먼트에어

데뷔 - 2005년 영화 '살결' 

몸무게, 혈액형, MBTI, 군대, 종교 - 비공개

차엽 배우가 된 계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3학년 시절 통신사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연예계에 입문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디션을 수없이 봤지만 배역 하나를 맡기가 어려웠고 그렇게 20대 중반이 넘어가면서 가족, 친구들의 눈치까지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스스로 위축이 되어 연기를 포기하게 되었으며  2~3년 동안 회사원, 레스토랑 설거지, 필라테스 학원 사무 등 일을 하면서 살았다고 하네요.

이후 한윤선 감독에게 연락이 와 2014년 영화 '18: 우리들의 성장 누아르'에서 단역 황현승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다시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19년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서영주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차엽 과거모습과 결혼, 이상형

차엽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차엽은 과거 몸무게가 120kg가 나갔고 첫 악역 연기를 위해 85kg까지 뺐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운동과 식이요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중학교 때부터 배우 '조여정'이 이상형이었다고 했습니다. 

차엽 과거 운동 선수 활동과 실제 성격

차엽은 학창 시절 수영을 배웠으나 어깨 부상이 심해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수영을 그만두고 춤과 랩에 빠지게 되었고 그 당시 매니저가 연기를 한 번 해보면 어떻겠느냐고 제안을 하여 광고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후 '못생기고 뚱뚱한데 왜 저렇게 섹시하지'라는 말을 들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하고자 하는 일은 무조건 실행하는 편이며 주변에 형들이 많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연상만 만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차엽의 과사, 집안,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차엽의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UnEXelXmhSI?si=polp60Tsqar8PUyx

배우 차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up_c/

 

이재균 실제 성격, MBTI와 인스타

이재균 실제 성격, MBTI와 인스타 배우 이재균은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에서 초랭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 윤조한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