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정예빈 나이와 과거사진

연예인작가 2023. 1. 20. 23:44
정예빈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정예빈은 드라마 '대행사'에서 김서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보영, 조성하, 손나은, 전혜진, 한준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준과 준'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예빈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정예빈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정예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정예빈 과거사진과 몸매
4. 정예빈 출연작품

정예빈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 본명 - 정예빈, 국적 - 한국
  • 나이 - 연극영화학과 14학번
  • 키 - 168cm, 가족 - 부모님
  •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 소속사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20년 드라마 '방법'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고향, 나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예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정예빈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22년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솔로몬 첫사랑 어린 하나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극 중 자연스러운 일본어 구사에 실제로 일본인 오해를 받았다고 하네요. 2020년 드라마 '방법'에서도 일본인 방법사 오토모 도사 수행원 비서로 나왔다고 합니다. 정예빈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영어, 불어, 일본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했습니다. 

정예빈 과거사진과 몸매

정예빈은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예빈 파친코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com/shorts/z8decXZe1C0?feature=share

정예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yebinjung/

정예빈 출연작품

  • 드라마 출연작 -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파친코, 방법, 대행사, 준과준
  • 영화 출연작 - 쉬는 시간
  • 뮤직비디오 출연작 -  가수 KURO 노래 '남보다 못한 사이'

드라마 대행사에서는 우원그룹 재벌집 외동딸이자 부사장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VC그룹 재벌 3세 강한나 역과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동창으로 원수지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솔직당당하고 재기발랄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예빈의 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정운선 나이와 결혼, 남편

정운선 나이와 결혼, 남편 배우 정운선은 드라마 '대행사'에서 배원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보영, 손나은, 조성하, 한준우, 전혜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

actoractress.tistory.com

 

한준우 미국 유학과 부모님 반대

한준우 미국 유학과 부모님 반대 배우 한준우는 드라마 '대행사'에서 비서 박영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보영, 손나은, 조성하, 전혜진, 이창훈, 이경민, 정운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