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반 여자친구와 격투기 대회 출전

가수 오반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5년 만에 첫 정규 앨범 '주연'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오반의 여자친구와 격투기 대회 출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오반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오반 가수가 된 계기
3. 오반 여자친구 공개
4. 오반 격투기 대회 출전

오반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 본명 - 조강석, 국적 - 한국
  • 나이 - 1997년 12월 2일 25살
  • 학력 - 서울백석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 종교 - 개신교, 군대 - 미필
  • 키 - 181cm, MBTI - ESTJ, 가족 - 부모님
  • 소속사 - 로맨틱 팩토리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오반 가수가 된 계기

오반 직업 가수로 싱어송라이터이며 2017년 싱글 앨범 '과일'로 데뷔를 했습니다. 예명 오반 이름 뜻은 드래곤볼의 '손오반'를 좋아해서라고 하네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5, 쇼미더머니 6에 참가했지만 1차 예선에서 탈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연예인이 되고 싶었고 가수 아웃사이더, MC 스나이퍼 음악을 듣게 되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5학년 시절 래퍼 산이의 믹스테이프를 듣게 되면서 힙합 음악을 좋아하게 되었으며 고등학교 시절에는 밴드부에서 보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사운드 클라우드와 힙합 커뮤니티를 통해 공연 라인업을 구했다고 하네요.

오반 여자친구 공개

오반은 2020년 여자친구 얼굴을 공개하면서 열애설이 났다고 합니다. 여자친구와는 20살 때부터 교제를 했고 더이상 숨어서 연애를 하고 싶지 않아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공개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분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직업은 일반인이라고 했습니다. 오반은 여자친구와 럽스타그램을 하면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지금은 여자친구 사진이 없다고 합니다. 결별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반 격투기 대회 출전

오반은 종합격투기 대회 '블랙컴뱃2'에 출전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격투기 경기를 하면서 준비 과정이 너무 괴로웠지만 한 번 뛰어보닌까 너무 행복했다고 하네요. 또 하고 싶은 생각은 있으나 너무 무서웠던 트라우마가 있어서 고민한다고 합니다. 첫 번째 정규앨범 노래 '열두 시 땡' 뮤직비디오에 종합격투기 단체 블랙컴뱃이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화보 사진을 보니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피지컬 100 오반의 여자친구와 격투기 대회 출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반 격투기 경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pl_bClfpkBY

  • 오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vanjinjjada1997/

 

호주타잔 까로 직업과 인스타

호주타잔 까로 직업과 인스타 유튜버 호주타잔, 까로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자로 나온다고 합니다. 두 사람 모두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