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수경 변호사 남편과 결혼 스토리

황수경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황수경 아나운서의 변호사 남편과 결혼 스토리, 과거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황수경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황수경 아나운서가 된 계기
3. 황수경 변호사 남편과 결혼 스토리
4. 황수경 남편 최윤수 경력 사항

황수경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 본명 - 황수경, 국적 - 한국
  • 나이 - 1971년 2월 2일 51살
  • 키 - 173cm, 몸무게 - 52kg
  • 학력 - 서울잠원초등학교, 서문여자고등하교, 이화여자대학교 인문과학대학 불어불문학,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언론정보학, 컴럼비아 대학교 방송 연구 과정 수료
  • 종교 - 가톨릭, 고향 - 서울특별시
  • 가족 - 남편 최윤수, 아들 최원준, 딸 최지안
  • 소속사 - 장군엔터테인먼트

그밖에 혈액형, MBTI,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황수경 아나운서가 된 계기

황수경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1993년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나운서의 꿈은 고등학교 시절 신은경 아나운서의 모습을 보고 자신도 아나운서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그렇게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하여 대학교 4학년 때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프리선언 후에는 처음에는 즐거웠지만 차츰 시간이 지나면서 일이 점점 줄어들어 자괴감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원형탈모와 이명이 왔다고 하네요. 

황수경 변호사 남편과 결혼 스토리

황수경 아나운서는 1993년 3월 지금의 남편 최윤수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과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최윤수 직업은 검사 출신 변호사로 남편 최윤수와 결혼을 하게 된 계기도 남편의 다정다감한 대화법 때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후 남편 최윤수의 대화 스타일이 변했고 남편 직업 특성상 논리정연한 대화법으로 말을 한다고 합니다. 남편 최윤수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우연히 소개팅에서 만났던 남자가 남편의 친구였다고 하는데 다행히 한 번 만나고 두 번은 안 만나서 다행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아들 1명과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황수경 남편 최윤수 경력 사항

황수경 남편 최윤수는 현재 변호사로 경력 정보는 국가정보원 2차장, 대검찰청 검찰연구관, 부산고등검찰청 차장검사, 서울중앙지방검찰청 3 차장검사, 전주지방검찰청 차장검사, 서울중앙지방검찰청 특수제 2부 부장검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서울대학교 법학 학사, 내성고등학교이며 나이 1967년 3월 4일생으로 55살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황수경의 변호사 남편과 결혼 스토리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황수경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wyYQl4QFONE

  • 황수경 프리선언 이유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rYi1CqWdmiI

 

 

정혜영 과거와 놀라운 아들, 딸

정혜영 과거와 놀라운 아들, 딸 배우 정혜영은 최근 남편 '션'과 결혼 18주년 화보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혜영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이혜인 역을 맡았으며 배우 송중기, 이성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