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인물

신재평 집안과 아버지, 아내

연예인작가 2023. 1. 15. 23:29
신재평 집안과 아버지, 아내

페퍼톤스 신재평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신재평의 집안과 아버지, 아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재평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2. 신재평 가수가 된 계기
3. 신재평 집안과 아내, 자녀
4. 신재평 엄친아 시절과 아이큐

신재평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 본명 - 신재평, 국적 - 한국
  • 나이 - 1981년 6월 19이리 41살
  • 키 - 178cm, 혈액형 - A형, 
  • 가족 - 부모님, 부인, 딸, 아들
  • 학력 - 관양초등학교, 관양중학교, 경기과학고등학교, 한국과학기술원 전산학
  • 군대 - 산업기능요원 소집해제
  • 소속사 - 안테나

그밖에 MBTI, 몸무게, 종교,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신재평 가수가 된 계기

신재평 직업 가수로 페퍼톤스 멤버이며 포지션 기타, 프로그래밍이라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학창 시절 공부로 소문이 났던 학생이었고 컴퓨터 프로그래밍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가수 '015B' 노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을 듣고 처음으로 피아노 악보를 사게 되었으며 가수 '더 클래식' 노래 '마법의 성'을 듣고 음악의 세계에 빠졌다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시절에는 부모님을 졸라 기타를 선물받았고 중학교 때부터 막연히 자신은 나중에 음악을 하고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는 경기과학고 밴드부 소속, 카이스트 진학 후에는 하드록 동아리 소속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절친 친구 '이장원'과 '페퍼톤스'를 결성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재평 집안과 아내, 자녀

신재평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5년 4월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과는 21살에 만나 14년 동안 연애를 했고 친구이자 동료로 긴 시간을 함께해온 귀한 인연이라고 하네요. 아내 정보에 대해서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재평 아버지 신태섭은 동의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로 KBS 이사, 시청자미디어재단 이사장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신재평 엄친아 시절과 아이큐

신재평은 엄친아로 초등학교 시절 전국 초, 중학생 퍼스널컴퓨터경진대회에서 은상 수상을 하였고 중학교 시절 전국 중, 고교 수학과학경시대회에서 수학부문 동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한국정보올림피아드 동상 수상을 하면서 상을 너무 많이 받아 대전에서 학교를 다닌 이장원이 신재평 이름을 알 정도였다고 하네요. 중학교 생활기록부 기준 아이큐 150이었으며 지금도 머리가 복잡할 때는 수학 문제를 푼다고 합니다. 최근 2023년에는 연세대학교 연세예술원 실용음악학 협렵 교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신재평의 집안과 아버지, 아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신재평 일상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9vN5zqX7rwA

  • 신재평 카이스트 조기 졸업 사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HL76NUIJepc

 

다니엘 헤니 부모님과 열애설

다니엘 헤니 부모님과 열애설 배우 다니엘 헤니는 영화 도그데이즈, 미싱 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공조 2 인터내셔날'에서 잭 역을 맡아 배우 현빈, 유해진, 윤아 등과 호흡을 맞췄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