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한영웅 class 1 길수 나철 나이와 연기 인생

배우 나철은 웨이브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서 김길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약한영웅 길수 나철의 나이와 연기 인생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철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2. 나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나철 악역 위해 권일용 조언받아
4. 나철 연기 인생과 배우가 된 계기

나철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 본명 - 나철, 국적 - 한국
  • 나이 - 1986년 12월 24일 35살
  • 키 - 180cm
  • 가족 - 부모님
  • 소속사 - UL엔터테인먼트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MBTI, 학력, 인스타그램, 결혼 유무, 여자친구 유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나철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2010년 연극 '안네의 일기'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15년 독립 단편 영화 '타이레놀'에서 재기 역으로 호평을 받았고 2022년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우호성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우월한 하루, 어쩌다 전원일기, 작은 아씨들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서는 가출팸 무리 대장, 큰형 길수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빌런으로 연기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나철 악역 위해 권일용 조언받아

나철은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우호성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권일용 교수님께 얻은 조언을 최대한 수용해서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또 맡은 역할이 실제로 있었던 사건이었기 때문에 연기를 하면서 많이 조심스러웠고 힘든 부분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끔찍한 사간을 세상에 고하는데 일조해야겠다는 사명감도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사실이 입각하여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 나철 좀비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nwV69z2mRe0

  • 나철 소름끼치는 악연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iylSPgmvQ3Y

나철 연기 인생과 배우가 된 계기

나철은 수많은 연극, 독립영화에서 출연하면서 연기를 시작한 지 1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오랜 무명 시절이 있었지만 드라마 '빈센조'에서 나덕진 역 덕에 좋은 작품의 기회가 생긴 것 같다고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아는 형이 연기학원을 다니는데 같이 가자고 해서 갔던 게 시작이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낯설고 불편해서 한 달 다니고 그만두었지만 몇 달 지나고 조금씩 생각이 났다고 합니다. 다시 연기를 하고 싶어서 19살 때부터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나철의 나이와 연기 인생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송승헌 과거사진과 결혼관

송승헌 과거사진과 결혼관 배우 송승헌은 예능 프로그램 '출장 십오야 2 스타쉽'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드라마 플레이어 시즌2, 영화 히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