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강기둥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연예인작가 2022. 11. 15. 23:45
강기둥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강기둥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형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김영재 장남, 배우 송중기 형으로 연예, 음반 기획사 대표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공명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기둥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강기둥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강기둥 배우가 된 계기
3. 강기둥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4. 강기둥 실제 성격과 원하는 배역

강기둥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 본명 강기둥, 국적 - 한국
  • 나이 - 1987년 3월 25일 35살
  • 키 - 174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64kg
  •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고향 - 제주특별자치도
  •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

그밖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강기둥 배우가 된 계기

 강기둥은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2008년 뮤지컬 '피크를 던져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학교 축제에서 연극을 올린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연극 선생님과 신기한 경험을 많이 했고 배우가 되고 싶어 안양예고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강기둥은 제주도 출신으로 학교를 가려면 서울로 가야 해서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학교에서 1등을 했고 이후 한예종 연기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름이 특이한데 부모님이 집안에 기둥이 되라고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합니다. 배우 데뷔 후 한 번 들으면 기억해주는 사람이 많아서 좋다고 하네요.

강기둥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강기둥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먼저 다가가지 못하고 뒤에서 지켜보는 편이며 상처받을 것을 두려워한다고 하네요. 

  • 강기둥 뛰어난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NvDz05lOyjk

  • 강기둥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kddoong/

강기둥 실제 성격과 원하는 배역

강기둥은 다양한 작품에서 코믹하고 능글능글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실제 성격은 오지랖이 넓진 않고 낯을 가린다고 합니다. 먼저 말을 걸어주기 전까지 잘 못한다고 하네요. 질문을 하면 대답을 잘하는데 먼저 다가가는 걸 잘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에서 밝고 코믹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지만 앞으로 기획가 된다면 센 캐릭터, 악랄한 악역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기둥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조한철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조한철 과거와 아내 자녀 배우 조한철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동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 크리처, 디즈니플러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