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서재우 나이, 학력, MBTI와 과거얼굴

연예인작가 2023. 11. 27. 21:53
서재우 나이, 학력, MBTI와 과거얼굴

배우 서재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충주사록 김종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재우의 과사,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서재우 프로필
2. 서재우 과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서재우 과거얼굴과 엄친아?
4. 서재우 배우가 된 계기와 배우 집안
5. 서재우 인스타그램
6. 서재우 매력적인 촬영 현장 보기

배우 서재우 프로필

본명 방재호, 국적 한국, 1992년 6월 21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5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대일외국어고등학교이며 결혼 여부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MBTI, 종교, 군대,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서재우 과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중국 활동 - 2016년 중국에서 먼저 배우 데뷔를 하였고 중국 영화 매일개서모도흔우상, 중국 드라마 인간대포 등에 출연했으며 중국 인기 여자 가수 '류미린'과 함께 음료 광고  모델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 활동 - 2017년 드라마 '왕과 사랑한다'에서 진관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드라마 대군 사랑을 그리다'에서 박기특 역을 맡아 극 중 배우 윤시윤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예명 '재호'로 배우 활동을 했고 지금은 예명 '서재우'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서재우 과거얼굴과 엄친아?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더욱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 - 중학교 때는 전교 1~2등을 했으나 외고를 간 후 조금만 소홀히 공부를 해도 등수가 폭락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첫 모의고사 전교 35등이 가장 좋은 성적이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연극 동아리에서 기수의 회장 활동을 했고 친구들과 함께 연극 무대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학업과 병행하면서 힘들었지만 그때 기억이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서재우 배우가 된 계기와 배우 집안

배우가 된 계기 - 고등학교 시절 연극부 활동을 하면서 막연하게 연기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21살 때 연기를 제대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부모님 반대에도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았다고 하네요. 대학교는 끝까지 마치겠다고 말씀드리고 알바를 하면서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이후 중국에서 먼저 배우 활동을 했고 그때는 부모님도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집안 - 평범한 집안에서 사랑을 받으며 자랐고 이모가 MBC 공채 16기 탤런트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모는 배우 '황신혜'와 동기였고 그 당시 엄마는 의상학과 출신이라 이모의 스타일리스트 활동을 했고 할머니가 매니저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재우의  집안, 필모그래피, 배우 재호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서재우 인스타그램 -

https://youtu.be/0PnDZ__2ikA?si=Hofc-W5DZweeQF0n

서재우 매력적인 촬영 현장 보기 -

https://youtu.be/0PnDZ__2ikA?si=Hofc-W5DZweeQF0n

 

탤런트 김혁 나이, 결혼, 부인, 과거얼굴

탤런트 김혁 나이, 결혼, 부인, 과거얼굴 배우 김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야율융서 역을 맡아 배우 최수종,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