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휘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결휘는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최악의 악'에서 '철곤'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결휘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단역이나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배우 결휘의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학력 키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결휘 프로필
  2. 결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3. 결휘 과거 데뷔전

1. 배우 결휘 프로필 정보

본명 - 한성용

나이 - 1983년 11월 21일 (40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경민대학교 연극뮤지컬학과 졸업

데뷔 - 2004년 영화 '바람의 파이터'

소속사 - 에이픽엔터테인먼트

2. 결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결휘는 2004년 영화 '바람의 파이터'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불량남녀', '황해', '서유기 리턴즈', '나는 아빠다', '장난스런 키스', '챔프', '시체가 돌아왔다', '내 아내의 모든 것', '나는 왕이로소이다', '웨딩스캔들', '광해, 왕이 된 남자', '간첩', '7번 방의 선물', '분노의 윤리학', '고령화가족', '스파이',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동창생', '우아한 거짓말', '스톤', '명량', '연평해전', '옥자' 등의 작품에 조단역으로 출연하였어요.

3. 결휘 과거 데뷔전 스토리

결휘는 경민대학교 연극뮤지컬학과를 졸업한 뒤, 주로 연극 배우로써 활동을 하였습니다. 연기의 시작은 극단 '여행자'에서였다고 하며 '한 여름밤의 꿈'이 첫 작품이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소속사에 소속된 배우지만 얼굴을 알린 영화 '연평해전' 때문 해도 오디션을 5~6번 봤다고 합니다. 결휘는 영화 제작이 들어간다는 소식이 들릴 때마다 프로필을 넣었다고 하는군요.

결휘는 대학로에 있는 작은 여관에서 2년 정도 살면서 작품활동에 매진했다고 하는데 힘든 연극배우 생활이었지만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연극무대에 이어 여러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다 2010년에는 드라마 '볼수록 애교만점'에도 출연하며 드라마에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아직까지 결혼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이어가는 배우 결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결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hh_syhw/

 

 

이재균 실제 성격, MBTI와 인스타

이재균 실제 성격, MBTI와 인스타 배우 이재균은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에서 초랭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 윤조한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