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혁 나이, 결혼, 부인, 과거얼굴

배우 김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야율융서 역을 맡아 배우 최수종,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혁의 리즈 시절 사진, 최근영상, 재산, 과사, 작품활동, 와이프, 수익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혁 프로필
2. 김혁 벡터맨 1기 출신, 광양제철소 근무
3. 김혁 과거얼굴과 결혼, 아내
4. 김혁 남동생 김동윤 프로필
5. 배우 김동윤 인스타그램
6. 배우 김혁 인스타그램

배우 김혁 프로필

본명 김혁, 국적 한국, 1974년 11월 9일생으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동윤, 부인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군대 육군 제22사단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95년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kbs2 지구용사 벡터맨 1기

김혁 벡터맨 1기 출신, 광양제철소 근무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유튜버

유튜브 채널 - 질풍천사 TV

과거 어린이 드라마 '지구용사 벡터맨'에서 1대 벡터맨 베어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이후 드라마 야인시대,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왕과 나, 무인시대, 제5공화국, 영화 화산고, 슈퍼스타 감사용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유튜브 채널에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광양제철소에서 안전관리 책임자 일을 한다고 했으며 이번에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 나와 오랜만에 연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곡가 박정식, 가수 유정석과 함께 유튜브 채널 '질풍천사TV'에서 진행을 맡는다고 합니다.

김혁 과거얼굴과 결혼, 아내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여부는 기혼으로 2018년 3월 3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현재 아내, 자녀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무인시대' 출연 후 공백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출연 기회가 없다 보니 생활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었고 그즈음에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결혼 후 배우를 꿈으로 갖고 가기엔 현실적인 벽이 너무 높았다고 합니다. 공백기 시절 우울증, 공황장애 비슷하게 와서 안 좋은 생각까지 했었다고 하네요. 그때 공사 현장에서 밑바닥부터 시작해 공사현장을 지킨다고 합니다. 현장에 있으면 기분이 좋다고 하네요. 

김혁 남동생 김동윤 프로필

본명 김동윤, 국적 한국, 1980년 8월 30일생으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한세전산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형 김혁이 있습니다. 키 182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며 직업 패션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소속사 인액터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혁의 수입, 필모그래피, 논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김동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dy2768/

배우 김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uk3343/

 

배우 이민영 과거얼굴, 성형, 몸매, 결혼, 남편 등 정보

배우 이민영 과거얼굴, 성형, 몸매, 결혼, 남편 등 정보 배우 이민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이정혜 역을 맡았고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천추태후 역을 맡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