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서우 근황과 나이, 결혼, 집안, 리즈

배우 서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우의 과사, 작품활동, 남친, 최근영상, 집안, 수익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서우 프로필
2. 서우 배우 활동을 중단 이유?
3. 배우 서우 과거얼굴과 숨겼던 가족사
4. 배우 서우 과거 열애설과 실제 성격
5. 서우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서우 인스타그램

배우 서우 프로필

본명 - 김문주, 국적 - 한국

나이 - 1985년 7월 7일 38살

고향 - 충청남도 아산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키 - 162cm, 몸무게 - 43kg, 혈액형 - A형

학력 -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수원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 건국대학교 예술학

데뷔 - 2007년 영화 '아들'

MBTI, 종교, 소속사 - 비공개 

서우 연예계 활동 중단 이유?

서우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에서 서종희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2010년에는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 구효선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다가 2014년 배우 활동을 중단하고 잠시 미국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자가면역질환'에 따른 건강상의 이유로 공백기를 가졌다고 하네요. 엄마도 자가면역질환을 앓고 있으며 엄마가 있는 미국에 머물렀다고 합니다.

영화 미쓰홍당무
영화 하녀
kbs2 신데렐라 언니

배우 서우 과거얼굴과 숨겨둔 가족사

서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졸업진 얼굴이 공개되면서 성형 의혹이 있던 서우는 자신은 성형 수술을 안 했다고 말한 적이 없다며 당당하게 고백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서우는 늦둥이 막내딸로 태어났고 아빠의 사랑을 독차지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버지가 갑작스럽게 돌아가셔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장례를 치르고 1년 동안 정말 힘들었고 이것이 연기자를 결심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하네요. 슬픔을 극복하기 위해 정신을 차리고 무언인가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 사실을 인정하기 어려워 아버지가 살아 계신 척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서우 과거 열애설과 실제 성격

배우 서우는 2012년 배우 '인교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13년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전남친 인교진과 결별 사유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헤어졌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기댈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화면 속 모습과 다르다고 하는데요. 잘 까불고 남을 웃기고 개그 욕심이 강하다고 하네요. 과거 슬럼프가 찾아온 적이 있는데 그때는 먹는 걸로 풀었다고 합니다. 과거 외모에 관한 악플이 많았고 그럴 땐 그냥 뚱뚱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몸무게 10kg를 찌운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서우의 필모그래피,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서우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WC55ycR_14c?si=9QmPWC-dhpZW3C13

배우 서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woo0707/

 

조여정 리즈시절 얼굴과 다이어트 전 후 몸매

조여정 리즈시절 얼굴과 다이어트 전 후 몸매 배우 조여정은 지난해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출연 이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히든 페이스' 촬영에 있다고 하는군요. 이 작품은 콜롬비아의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