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은정 박성웅 결혼 생활과 인스타그램

배우 신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남과 여'에서 최명숙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은정, 남편 박성웅의 과사, 작품활동, 와이프, 최근영상, 신랑, 재산, 집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은정 박성웅 러브스토리
2. 배우 신은정 프로필, 과거얼굴
3. 배우 박성웅 프로필, 과거얼굴
4. 신은정 아들 뇌진탕으로 힘들었던 사연
5. 신은정 박성웅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mbc 무릎팍 도사

신은정 박성웅 러브스토리

러브스토리 - 신은정 박성웅 부부는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만나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연인 사이가 아니었고 동료로 오랜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어느 순간 박성웅은 신은정이 여자로 보여 촬영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비밀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 2008년 10월 18일 

나이차이 - 1살 차이

자녀 - 아들 1명

결혼 생활 - 결혼 후 남편 박성웅은 부인 신은정과 결혼을 단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배우 신은정 프로필

본명 - 신은정, 국적 - 한국

나이 - 1974년 1월 3일 49살

고향 - 울산광역시 중구

키 - 163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남편 박성웅, 아들 박상우

학력 - 동래 초등학교, 동래여자 중학교, 중경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씨제스 스튜디오

데뷔 - 1998년 SBS 7기 공채 탤런트

리즈 시절 - 항상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배우 박성웅 프로필

본명 - 박성웅, 국적 - 한국

나이 - 1973년 1월 9일 50살

고향 - 충청북도 충주시

키 - 187cm, 혈액형 - A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아내 신은정, 아들 박성우

학력 - 충주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충주캠퍼스 분자생물학 중퇴, 한국외국어대학교 법과대학 법학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 개신교, MBTI - ENFJ

소속사 - 씨제스 스튜디오

데뷔 - 1997년 영화 '넘버3'

리즈 시절 -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큰 변화가 없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신은정 아들 뇌진탕으로 힘들었던 사연

신은정 박성웅 부부는 결혼 생활 도중 아이 때문에 큰 위기가 왔었다고 합니다. 아들이 첫 돌 때 의자에서 떨어져 뇌진탕을 일으켰다고 하네요. 애지중지하는 아들이 며칠씩 토하며 힘들어했고 그 모습을 보는 박성웅 신은정 부부는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아들 뇌진탕 사고 후 두 사람은 봉사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성웅은 무명시절을 언급하며 IMF때 집이 부도가 나서 집에 빨간딱지가 붙어 길바닥에 나앉을 처지에 처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세 들어 살던 집 아주머니 도움으로 주유소에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24시간 주유소였는데 아버지는 관리소장을 하셨고 어머니는 직원들 밥을 해주면서 생계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성웅은 연기가 아닌 다른 일을 하려고 흘린 적도 있지만 어머니가 계속 연기할 수 있게 응원해 주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신은정 박성웅 부부의 결혼, 필모그래피,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신은정 박성웅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jZeaXnHaX8Y?si=CimbVk2iy2S2d3IZ

 

강기영 고등학교, MBTI와 부인, 장모 집안

강기영 고등학교, MBTI와 부인, 장모 집안 배우 강기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동기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기영의 과사, 와이프, 최근영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