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재이 성형, MBTI, 학력 등 몰랐던 정보

배우 한재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굿파트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재이의 과사, 집안, 최근영상, 남친,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한재이 프로필
2. 한재이 배우가 된 사연과 다이어트 한 이유
3. 한재이 과거 리즈 시절과 성형, 성격
4. 한재이 학창 시절과 남다른 취미 생활
5. 배우 한재이 인스타그램

배우 한재이 프로필

본명 - 안선영,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4월 27일 33살

키 - 172cm, MBTI - ISFP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건군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상영화학

소속사 - 앤드마크

데뷔 - 2012년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니 해원'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고향, 혈액형, 몸무게, 남자친구 여부, 종교 - 비공개

한재이 배우가 된 사연과 다이어트 한 이유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사연 - 고등학교 때 프랑스어 선생님 수업 시간에 뮤지컬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그때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로미오와 줄리엣, 레미제라블 등을 봤다고 합니다. 뮤지컬 공연을 보면서 자신도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서 건국대 영화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춘애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길지 않은 분량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합니다. 드라마 '마스크걸'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다이어트 후 몸무게 5kg를 감량하면서 김모미 배우 '나나'와 함께 명장면을 탄생시켰다고 하네요. 데뷔 12년으로 신인의 마음가짐으로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tvn 날녹여주오
tvn 호텔델루나

한재이 과거 리즈 시절과 성형, 성격

리즈 시절 -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 배우 일을 하면서 '성형 수술을 해보는 게 어떻겠냐'라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성형한다고 크게 바뀔까 싶어 그냥 나 자신대로 살기로 했다고 합니다. 한재이는 자신의 눈이 정말 예쁘다고 했습니다. 

성격 - 첫인상은 차갑다는 말을 많이 듣지만 원래 성격은 따뜻하다고 하는데요. 무표정으로 있으면 차가운 인상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그런 말을 들을 때 억울하다고 하네요. 

한재이 학창 시절과 남다른 취미 생활

학창 시절 - 학창 시절에는 굉장히 조용하고 평범한 학생으로 눈에 띄지 않았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엄마 권유로 연기학원을 다닌 적이 있다고 하네요.

취미, 스트레스 - 한재이는 평소 단단한 내면을 우해 스스로의 시간을 소중히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등산을 가고 해금을 배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을 발전시킨다고 하네요.

건강한 취미 생활로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등산을 하면서 자존감이 많이 올라갔고 완등했다는 성취감을 느꼈다고 하네요. 해금은 추천받아서 배웠는데 악기를 바꾸고 싶다는 욕심이 날 정도로 재미를 느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한재이의 부모, 작품활동,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한재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ragoo_/

한재이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고현정 프로필 실제 성격과 인스타그램

고현정 프로필 실제 성격과 인스타그램 배우 이서준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현정의 나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