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미란 과거얼굴과 나이, 결혼

배우 김미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서한 지청 민원실 담당, 시니어 인턴 담당관 우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미란의 과사, 신랑,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남친, 부모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미란 프로필
2. 김미란 학창 시절 태권도 선수 활동
3. 김미란 과거얼굴과 배우가 된 계기
4. 배우 김미란 필모그래피

배우 김미란 프로필

본명 - 김미란, 국적 - 한국

나이 - 33살

키 - 168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데뷔 - 2008년 뮤지컬 '마법천자문'

결혼, 남자친구, MBTI, 고향, 소속사, 종교, 인스타그램 - 비공개

김미란 학창 시절 태권도 선수 활동

직업 -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연기력 - 드라마 일타스캔들, 나의 해방일지, 핫 블러드, 아이킬유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다수의 작품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기획사의 도움 없이 스스로 성장해 나갔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 - 학창 시절에는 7년 동안 태권도 선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태권도 경기 도중 다치는 일이 많아 결국 운동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사춘기 시절이었고 진로가 바뀌어서 방황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ebs 별들의 합창

김미란 과거얼굴과 배우가 된 계기

리즈 시절 - 김미란의 과거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 -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함께 우연히 연극을 보러 갔다가 연기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극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부모님 반대가 없어서 무작정 배우 에이전시를 찾아갔다고 합니다. 가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당당하게 말했더니 운이 좋아 자켓 촬영을 해야 하는 일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포즈에 관해 전혀 응용을 할 줄 몰라 연기를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대학교에 연기를 전공하려고 입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연기자로 진로를 결정하고 나니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대학교 합격 후 새벽까지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단역 배우 활동을 하다가 EBS 어린이 드라마 '별들의 합창'에서 악역 미리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김미란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 - 낮과 밤이 다른 그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나의 해방일지, 일타 스캔들, 대장금이 보고 있다, 호텔 델루나,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트레이서 시즌1, 별들의 합창, 메이퀸, 화려한 유혹, 영웅들 등

영화 출연작 - 핫 블러드, 특수요원, 경호원, 조선 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되감기 등

뮤지컬 출연작 - 마법천자문 등

연극 출연작 - 보석보다 찬란한, 조처 등

그럼 오늘은 배우 김미란의 인스타, 남편,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김미란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배해선 리즈 시절과 결혼, 이혼?

배해선 리즈 시절과 결혼, 이혼? 배우 배해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 심사위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해선의 리즈 시절과 결혼, 이혼?, 집안,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